기부

처장단·학생처·일자리본부, ‘120주년 기부 릴레이’ 동참

2025.10.29 조회수 415 커뮤니케이션팀

교내 나눔 문화 확산… “함께 이어가는 동행”

▲ 처장단
▲ 학생처
▲ 대학일자리본부

삼육대 처장단과 학생처, 대학일자리본부가 ‘감동 기부 릴레이 캠페인’의 새로운 주자로 참여했다.

이번 참여는 지난 13일 교내 요한관 홍명기홀에서 열린 ‘개교 119주년 기념식’에서 이뤄지며, 캠페인의 의미를 교내 구성원 전체로 확산하는 계기가 됐다.

‘감동 기부 릴레이 캠페인’은 삼육대가 개교 120주년을 맞아 추진 중인 ‘SU-RISE 프로젝트’(지하캠퍼스 구축) 실현을 위한 발전기금 모금 운동이다. 이미 외부 기부자를 중심으로 활발한 모금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교내 캠페인을 통해 구성원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공동체적 나눔 문화로 확산하고 있다. (관련기사▷120주년 ‘감동 기부 릴레이’, 교내로 확산한다)

교내 캠페인의 슬로건은 ‘함께 이어가는 동행’이다. 교수·직원·재학생·동문·지역사회(동문기업·가족회사) 등이 주요 참여 대상이다. 각 그룹별 ‘릴레이 응원봉 전달’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릴레이 주자로 나선 처장단은 대학 주요 보직 교수들로 구성돼 있으며, 이들은 SU-RISE 프로젝트의 취지에 공감해 자발적으로 참여 의사를 밝혔다. 또 학생 복지와 진로 지원을 담당하는 학생처와 대학일자리본부도 뜻을 함께했다.

이로써 기부 릴레이는 △1호 ‘경영학과 창업동아리 드림케팅’ △2호 ‘브랜드전략본부 커뮤니케이션팀·부속팀·대외국제처 대외협력팀’ △3호 ‘교무처 교수지원팀·학사지원팀’에 이어, 대학 전체로 확산되고 있다.

제해종 총장은 “대학 리더들이 먼저 실천해 주신 것은 삼육의 나눔 정신을 보여주는 귀한 본보기”라며 “작은 정성이 모여 삼육의 미래를 밝히는 큰 등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감동 기부 릴레이 캠페인’은 내년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현황은 백주년기념관 로비의 발전기금 디지털월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기부 참여는 대외국제처 대외협력팀(☏ 02-3399-3801~3)에 문의하거나, 캠페인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릴레이 참여 현황]
1호 드림케팅(경영학과 창업동아리)
2호 커뮤니케이션팀·부속팀·대외협력팀
3호 교수지원팀·학사지원팀
4호 처장단
5호 학생처
6호 대학일자리본부

글/사진 하홍준 hahj@syu.ac.kr

ⓒ 삼육대학교 브랜드전략본부 커뮤니케이션팀 supr@sy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