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동아리

교내 창업동아리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보육센터를 설립하여 서울시 노원구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정보통신산업 시대에 관련산업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매개로 운영된다.
인터넷, 멀티미디어 분야의 업체를 중점 보육하고 있으며, 교내 창업동아리를 지원하고 있다.

DOVA(Information, Dream Of Administration)

인터넷 기반의 정보화 사회에서의 경영자의 꿈, 즉 e-Business와 관련한 새로운 사업모델을 구상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창업동아리

꿈틀(Dream Hacker)

꿈을 찾고(Dream Hacker)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조금씩 꿈틀댄다는 재미있는 발상으로 시작된 꿈들은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나 웹 디자인, 그래픽, 네트워크 분야의 인력을 양성하여 창업 아이템 및 기술 개발을 중점적으로 연구하는 학술· 창업 동아리이다.
산학 협동 연구활동은 물론 대학 내 전산 관련업무를 지원하고 매주 장애인 컴퓨터 무료교육을 실시하는 봉사정신도 잊지 않고 있다.

ELAH

엘라는 창업마인드를 가진 학생들이 모여 창업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 및 조사를 하고 이를 통해 창업을 준비할 뿐 아니라 창업에 관련된 정보의 데이터베이스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활동을 하고있는 창업동아리이다.
1998년도에 시작되어, (주)현대자동차와 산학 협동하여 자동차 교재 CD-ROM 제작, 미국 ARTPICE사와 합작으로 벽걸이 전자액자 제작 등의 성과와, International Photo Device 제품 경연대회에서 발명상 수상, 창업동아리 인증에서 서울시 1위, 중소기업청 주관 창업 아이템 경진대회 입상 등의 수상경력, 경향신문 협찬 창업로드쇼 개최준비 등 꾸준한 개가를 올리고 있다.

  • 담당부서
    스타트업지원센터
  • 전화번호
    02-3399-3912
최종수정일: 2022.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