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강의 수강을 위한 간편 홈
2020-2학기 중간고사 이후 수업운영 안내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되었으나 감염변수 등을 고려하여 2020-2학기 중간고사 이후 수업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수업 방식(10주차~16주차)
구분 | 수업방식 | |
전공 교양 |
20명 이하 교과목/실험실습실기 교과목 | 대면수업 |
21명 이상 교과목 | 비대면 수업 |
- •핵심교양 등 특정과목에 대해 일부 대면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음
- •인생설계와 진로 교과목은 담당 교수의 재량으로 대면 또는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음
- ▶등교하는 모든 학생은 본교 ‘선별진료소’(위치: 솔로몬광장, 후문, 백주년기념관, 학생회관, 다니엘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철저 준수
(기타 세부사항은 코로나 안전수을 준수하며, 확진자 발생 시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
❑ 중간고사(8주차~9주차) 2020.10.20.~11.02
- ➊중간고사는 대면 시험을 원칙으로 과목 특성에 따라 온라인 시험도 가능
- ➋코로나-19와 관련 사항(의심증상자, 확진자, 밀접 접촉자, 관련 자가격리자 등) 등으로 대면 시험이 불가능한 학생은 과제 평가, 실시간 비대면 평가 등으로 대체 가능
(예: 수요일 수업의 경우, 수요일부터 2주 후 화요일까지)
❑ 성적 평가방법
- ➊별도상대평가1 적용 (A이상: 40%이하, C+이하: 20% 이상)
온라인 및 원격 수업 지원 대표번호 안내
구분 | 문의처(안내) |
---|---|
온라인 수업 (e-class) | 학과 조교실: 학과별 디지털러닝센터(기술지원): 02-3399-3030 학사지원센터(수업지원): 02-3399-3155 |
ZOOM (원격 실시간 수업) | 학교기업(기술지원): 02-3399-20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