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강의 수강을 위한 간편 홈

2020-2학기 중간고사 이후 수업운영 안내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되었으나 감염변수 등을 고려하여 2020-2학기 중간고사 이후 수업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수업 방식(10주차~16주차)

구분 수업방식
전공
교양
20명 이하 교과목/실험실습실기 교과목 대면수업
21명 이상 교과목 비대면 수업
  • 핵심교양 등 특정과목에 대해 일부 대면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음
  • 인생설계와 진로 교과목은 담당 교수의 재량으로 대면 또는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할 수 있음
  • 등교하는 모든 학생은 본교 ‘선별진료소’(위치: 솔로몬광장, 후문, 백주년기념관, 학생회관, 다니엘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철저 준수
    (기타 세부사항은 코로나 안전수을 준수하며, 확진자 발생 시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

❑ 중간고사(8주차~9주차) 2020.10.20.~11.02

  • 중간고사는 대면 시험을 원칙으로 과목 특성에 따라 온라인 시험도 가능
  • 코로나-19와 관련 사항(의심증상자, 확진자, 밀접 접촉자, 관련 자가격리자 등) 등으로 대면 시험이 불가능한 학생은 과제 평가, 실시간 비대면 평가 등으로 대체 가능
    (예: 수요일 수업의 경우, 수요일부터 2주 후 화요일까지)

❑ 성적 평가방법

  • 별도상대평가1 적용 (A이상: 40%이하, C+이하: 20% 이상)

온라인 및 원격 수업 지원 대표번호 안내

온라인 수업 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테이블
구분 문의처(안내)
온라인 수업
(e-class)
학과 조교실: 학과별
디지털러닝센터(기술지원): 02-3399-3030
학사지원센터(수업지원): 02-3399-3155
ZOOM
(원격 실시간 수업)
학교기업(기술지원): 02-3399-2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