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공지

부서행사

[대학혁신] 2020-2 SUtory(수토리) 중간고사 공부 인증 이벤트

2020.10.15 조회수 5,168 교육혁신원

안녕하세요😉

요즘 중간고사 기간인데, 힘들기도 하고, 혼자만 공부하다 보면 다른 친구들은 어떻게 공부하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교육혁신단에서 준비했습니다!

수토리에 중간고사 공부 인증도 하고, 다른 친구들이 어떻게 공부하고 있는지도 보고, 간식까지! 받아가세요😋

 

 

1. 이벤트 내용

참가대상: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졸업유예, 휴학생 불가)

기간: 2020. 10. 15 (목) ~ 2020. 10. 23 (금)

참여내용: SUtory(수토리)에 학우들과 공유하고 싶은 나만의 중간고사 공부법을 아래 조건을 포함하여 업로드 (*사진 필수*)

① 중간고사 공부 인증 사진 (첨부파일 말고, 글작성화면 상단 오른쪽 카메라모양 사진버튼으로 첨부 혹은 복사후 붙여넣기 가능)

(사진 업로드 오류 시 사진 용량을 줄이거나, 첨부파일, 모바일 업로드 시도 권장)

② ‘어디서, 어떤 과목을, 어떻게 공부하고 있는지 간략하게 작성

(예: 나만의 공부 장소, 필기법, 암기법, 학습법 등을 공유하면 GOOD!)

해시태그 입력: #수토리이벤트 #수토리공부인증 #중간고사힘내
전체공개로 업로드

 

참여 혜택: 참여자 전원에게 시험기간 간식 3종 세트(칙촉, 비타500, 핫식스) 기프티콘 모두 증정!

증정 기간: 이벤트 기간 내 수시로 증정! (평일 기준 당일~익일 증정)

-(~10.16) 1차 발송 완료

-(~10.19) 2차 발송 완료

-(~10.20) 3차 발송 완료

-(~10.21) 4차 발송 완료

-(~10.22) 5차 발송 완료

-(~10.23) 6차 발송 완료

 

2. 참여 방법

1) 비교과통합센터에서 이벤트 신청하기 (*필수*)

– 비교과통합센터 바로 가기 링크 : 

2) 수토리에 접속하기: http://sutory.syu.ac.kr

3) 수윙즈(SU-WINGs) 학번과 비번으로 로그인하기

4) 포트폴리오 작성 버튼 클릭! (오른쪽 하단의 연필 아이콘)

5) 위의 참여조건을 포함하여 게시글 업로드!

6) 업로드 후 아래 링크에서 기프티콘 증정을 위한 개인정보활용동의 제출하면 완료!

http://naver.me/5jWlmkAm

(응답은 한 번만 제출하실 수 있으니 신중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유의사항

○ 모든 알람은 수톡으로만 안내되오니 반드시 수톡설치 및 알람을 확인해주세요. 수톡 미설치로 인한 책임은 수신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10월 15일부터 10월 23일까지 수토리(SUtory)에 조건을 모두 포함하여 업로드한 게시글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 기프티콘은 네이버폼 응답에 제출하신 핸드폰 번호로 전송됩니다. 번호를 잘못 기입하신 경우 재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 기프티콘은 참여일 기준 당일 혹은 익일 증정될 예정이며, 금요일~일요일 사이에 참여 시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참여조건에 해당하는 내용을 포함하지 않은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반드시 조건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증정일이 지연되거나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참여 인원 및 응모된 포트폴리오에 따라 증정 인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여러 개의 포트폴리오를 게시할 수 있지만, 기프티콘은 1회만 증정됩니다.

○ 타인의 저작물 도용이 확인된 경우, 이벤트 당첨이 취소(기프티콘 반환)됩니다. 저작물 도용으로 인한 책임 문제는 응모자에게 있으므로, 절대로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지 마십시오.

 

 

 

문의: 교육혁신단(02-3399-3375) / 카카오톡 채널 (검색: 삼육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http://pf.kakao.com/_LPxnAK 카톡문의 가능(근무시간 내 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