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학적

2024-1 재학생 입대휴학 신청 안내

2024.03.28 조회수 380 학사지원팀
share

신청 대상
학기 수강 중 입영일이 확정되어 입영통지서를 발급 받은 재학생
(입영일 30일전부터 신청 가능)

입영일 학기인정 등록금 환불
2024. 3. 4. ~ 2024. 4. 26.
(개강일 ~ 중간고사 종료일)
학기 인정 X 등록금 환불 O

*신/편입 첫학기생은 제외(복학 학기로 이월됨)

2024. 4. 27. ~ 2024. 6. 14.
(중간고사 이후 ~ 종강일)
학기 인정 O
*학기인정 포기 불가
등록금 환불 X

 ⇒ 관련 미승인 사유: 입영일이 30일 이상 남은 경우, 입영일이 종강일 이후인 경우 등

 

신청 기간
2024. 3. 18.(월) 10:00 ~ 2024. 5. 31.(금) 12:00

 

신청 절차
1. SU-WINGs [입대휴학신청]
첨부파일에 입영통지서 첨부 필수 (카톡 알림 캡쳐본 등은 미승인)
환불 계좌는 본인 명의의 계좌를 선택해야 정상적인 등록금 환불이 가능함 (계좌정보는 SU-WINGs [개인별계과정보관리]에서 추가 가능)
⇒ 관련 미승인 사유: 입영통지서가 누락된 경우, 본인 명의의 계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등

2. 휴학원서 출력 후 본인, 보호자 서명

3.지도교수 승인
지도교수님과 대면 상담 후 휴학원서에 도장(혹은 서명)받기

4. 원서 제출
학과사무실 혹은 학사지원팀에 휴학원서 1, 입영통지서 1제출(대면 제출이 원칙)
*신/편입 첫학기 학생은 원서 제출 전 학생처 방문하여 장학금 수혜여부 확인 필수
*중간고사 이후 입대예정자는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학기인정확인서 작성 필수

5. 최종 승인
SU-WINGs 휴학신청 화면에 [학적변동신청내역] 확인
⇒ 관련 미승인 사유: 신청 후 30일이 지났는데도 원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