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공지

창업

(연장)2021-2 SU-StartUp 창업오디션(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2021.10.26 조회수 3,427 창업지원단
share

2021-2 SU-StartUp 창업오디션(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o 참가대상 : 창업아이디어가 있는 개인 또는 팀

※ 6인 이내 지원 가능

※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o 수상내역 :

구분 선정 상금 수상
대상 1팀 상금 70만원 총장상
최우수상 2팀 상금 50만원
우수상 3팀 상금 30만원

* 수상내역은 신청 현황 및 심사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o 세부일정

구분 항목 일정 비고
1 참가신청 • 일시 : 2021.11.10.(수)

• 이메일 제출(startup@syu.ac.kr)

• 참가신청서 및 원페이퍼 사업계획서 제출
2 최종참가팀발표 • 일시 : 2021.11.11.(목) • 최종참가팀 확정
3 설명회 및 특강 • 일시 : 2021.11.12.(금) 14:00-16:00

• 온라인 진행 *필수 참석

• 오디션 설명회 및 사업계획서 작성 특강

• 멘토 매칭

4 멘토링 • 일시 : 2021.11.15.~11.30

• 온라인 진행

• 팀당 2회 이상 필수 진행

• 멘토링 전 사업계획서 초안 작성 완료

5 최종결과물제출 • 일시 : 2021.12.01.(수)까지

• 이메일 제출(startup@syu.ac.kr)

• 사업계획서 및 발표자료제출
6 발표평가 • 일시 : 2021.12.02.(목) 시간 미정

• 장소 : 추후 안내

• 코로나 상황에 따른 대면/비대면 확정
7 사후멘토링 • 일시 : 2021.12.03.(금)~

• 온라인 진행

• 신청팀(자)에 한해서 진행

• 멘토 매칭 및 진행

* 상기일정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o 추진단계

11.10.(수) 11.11(목) 11.12() 11.15-30 12.01() 12.02()
참가신청 참가팀선발 14:00-16:00

설명회/특강

(필수참석)

온라인 멘토링

(필수참석)

최종자료제출 발표평가/

시상식

창업 Value-Up 멘토링

 

o 신청방법 :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startup@syu.ac.kr)

※신청양식은 대학 홈페이지(www.syu.ac.kr)에서 다운로드

 

o 접수 및 문의 : 삼육대학교 스타트업지원센터

  1. 02-3399-3911, 3912, 3914, 3235 E. startup@sy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