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2021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채용 공고

2021.07.02 조회수 2,900 교수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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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채용 공고

  1. 채용분야

가. 채용 대학(원) : 해당 단과대학(또는 대학원)

나. 채용 학과 및 분야 : 붙임 엑셀파일 참조

 

2. 임용 기본 사항 및 지원자격

가. 임용 기본 사항

1)임용기간 : 202191~ 2022831

2) 강사 관련 사항

가) 강사는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

나) 강사의 재임용은 본교 규정에 따라 재임용을 신청한 자에 한하여 강의평가점수, 학사일정준수, 규정 및 계약에서 정하는 면직사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실시

다) 연구년, 휴직, 보직임명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를 위해 임용한 강사에 대해서는 재임용차를 보장하지 않음

라) 교과목 폐강 또는 미개설로 인해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 또한 임용기간에 포함

나. 지원자격

1) 기본 자격요건

가)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나) 관계 법령 및 본 대학교 규정에 따라 강사 및 비전임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만 70세 미만인 자

2) 추가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본 지원자격 외 추가적인 자격을 요청할 수 있으며, 붙임의 「모집 단위 목록」 및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모집단위별 지원분야 자격사항을 반드시 확인

 

3. 접수기간 및 제출처

※ 상기 채용일정은 진행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업무 일정 주요사항
채용공고 및 인터넷 접수 2021.07.05.() 13:00

~

2021.07.13.() 17:30

▪ 지원서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진행함 채용시스템 홈페이지 : https://trecruit.jinhakapply.com

▪ 접수마감시간 전에 반드시 접수를 완료해야 함(마감시간 이후 입력, 수정 불가)

심사평가 2021.07.19.()

~

2021.07.23.()

▪ 기초 및 전공심사 이외의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기심사 등)를 실시하는 모집단위는 대상자에게 개별연락 예정
합격자

발표

개별 안내 ▪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한 이메일로 개별 통보 예정
최종

합격자

서류제출

개별 안내 ▪ 모든 합격자는 지정된 기간 내에 제출서류를 제출해야만 최종 합격 처리됨

▪ 임용서류 미제출 시 임용포기로 간주하며 차순위자에게 합격통보할 수 있음

 

4. 지원방법 및 온라인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1) 마감일시까지 입력내용 수정 및 보완 가능

2) 원활한 접수를 위하여 접수 마감일 이전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요망

3) 접수 기간 내에 지원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하며, 지원서 필수 작성항목을 누락하는 등 작성 내용이 불성실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지원방법 :

1) 접속

– 진학사 홈페이지(https://trecruit.jinhakapply.com/ ) 접속 후 회원가입

2) 입력 내용

– 삼육대학교 채용 공고 클릭 – 표준지원서 작성

▸인적사항 : 성명, 주소, 연락처 등

▸학력사항 : 학사 및 최종학위(학사, 석사, 박사 모두 입력) 학사, 석사, 박사 학위증 모두 업로드

▸경력 및 자격사항 : 지원자격에 해당하는 경력사항

▸교육경력사항 : 최근3년간만 입력 및 증빙서 업로드

▸강의계획서 : 지원하는 모든 교과목에 대하여 별도의 강의계획서 작성

▸연구실적 : 해당자에 한하여 대표 연구논문 3개이내 혹은 공연발표 최근 3년간 업로드

  (기타 연구실적물의 경우 지원서 내 “연구논문/서적/작품/전시/공연발표 등록”에서 목록입력)

▸기타 모집분야별 추가 제출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서류 업로드

5. 심사기준 및 절차

가. 기본사항 : 공개채용 심사는 기초 및 전공심사를 기본으로 함

나. 심사방법 : 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등에 대하여 통합평가 방법으로 진행

다. 심사항목

1) 강의분야와의 적합도 : 전공 및 경력 등 평가

2) 교육자로서의 자질 : 강의계획서, 자기소개서 등 평가

※ 각 대학(원) 및 학과별 특성에 따라 평가항목 및 배점이 다를 수 있음

라.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초 및 전공심사 외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기심사 등)가 진행되거나,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므로 붙임의 「모집 단위 목록」에서 반드시 확인

6. 기타(지원자 유의사항 및 문의처)

가. 최종 지원 완료 후 지원서 수정은 불가능하며, 지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공개채용지원 페이지에서 지원 취소 후 지원서를 수정하여 접수마감시간 전까지 지원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심사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사항은 본교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하며 개별 안내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최종합격시 원본을 제출합니다.

마. 지원서 작성 시 허위 기재 또는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최종 강사발령 대상으로 선정된 이후에도 지원서의 허위 작성 사실이나 허위 서류 제출 등 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바.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동법 제69조(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동법 제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제57조(당연퇴직) 등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사. 성범죄 경력 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결과 성범죄 경력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아.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제 규정 및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따릅니다.

차. 「모집 단위 목록」의 담당 교과목명, 강의시간 및 강의장소 등은 공개채용 지원을 위한 참고사항 일 뿐이며, 최종 임용확정 후 학과 사정 및 차기 학기별 강좌개설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카. 재임용 제외 사유에 해당되는 모집단위에 합격한 강사의 경우 재임용 절차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타. 합격자 제출서류

1) 졸업 또는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2) 경력증명서(지원서 상의 경력 증빙서류) 각 1부

3)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각 1부

4) 기타 지원서 작성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5) 주민등록 등(초본) (3개월 이내 발행, 주민번호 13자리 모두 표시) 1부

파. 문의처

1) 강사/비전임교원 모집분야, 교육과정, : 각학과 사무실(첨부파일 참조)

2) 지원자격 : (학부)교수지원팀 02-3399-3358, (대학원)교학팀 02-3399-3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