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공지

부서행사

2020-2 SU-StartUp 창업오디션 공고

2020.11.11 조회수 703 창업지원단
share

 

2020-2 SU-StartUp 창업오디션 공고

 1. 운영목표

– 예비 창업자에게 일반적인 창업교육이 아닌,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핵심 분야를 창업 시뮬레이션 교육으로 진행

– 4차 산업혁명의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소셜, 모바일, 빅데이터 등 최신 트렌드 및 글로벌 역량 강화

 

2. 추진전략

– 실제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장 중심 교육 시행

– 최신 트렌드에 맞는 창업 업그레이드 교육 실시

– 학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일반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특화 프로그램으로 구분하여 운영

– 창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창업자 집중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3. 세부내용

◦ 일정

– 1차 사업계획서 제출 : 2020.11.18.(수)까지 사업계획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startup@syu.ac.kr) 접수 (*2인 이상 6인 이내 팀 지원)

– 1차 멘토링(서류) 운영 : 2020.11.19.~2020.11.24. / 일정 개별공지 (*필수 참석)

– 최종 사업계획서 제출 : 1차 멘토링 후 2020.11.25.(수)까지 사업계획서(첨부파일 다운로드) 작성 및 이메일(startup@syu.ac.kr) 접수

– 서류평가 : 2020.11.26.(목) 서류결과 발표 (홈페이지 게시)

– 2차 멘토링(발표) 운영 : 2020.11.27.~2020.12.02. / 일정 개별공지 (*필수 참석)

– 발표평가 및 시상식 : 2020.12.04.(금) 13:00~15:00 / 창업교육센터 (*12/03(목)까지 발표자료(자유양식, PPT 권장) 이메일 startup@syu.ac.kr 접수)

11.18.(수) 멘토링 11.25.(수) 11.26.(목) 멘토링 12.03.(목) 12.04.(금)
1차 

서류 접수

1차 멘토링 최종 

사업계획서 제출

1차 

결과발표

2차 멘토링 발표자료 

접수

발표평가 

시상식

창업 Value-Up 멘토링

◦ 심사 : 현장 실무 전문가 중심의 심사위원 활용

◦ 시상 : 상장 및 상금

◦ 창업 Value-Up 멘토링 지속/연계 운영

◦ 참가대상 :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삼육대 (예비)창업자

 

◦ 수상내역 : 삼육대학교 총장상 시상

구분 선정 수상 내역
대상 1팀 총장 상장+상금 70만원
최우수상 2팀 총장 상장+상금 50만원
우수상 3팀 총장 상장+상금 30만원

 

4. 추진일정

구분 항목 일정 비고
1 1차 서류 제출 • 일시 : 2020.11.18.(수)까지 • 1차 사업계획서 제출
2 1차 멘토링(서류) • 일시 : 2020.11.19.~11.24. 

• 온라인 진행

• 멘토링 매칭 및 진행 

• 필수참석

3 최종서류 제출 • 일시 : 2020.11.25.(수)까지 • 11/26 서류결과 발표 

• 홈페이지 게시

4 1차 결과발표 • 일시 : 2020.11.26.(목) • 홈페이지 게시
5 2차 멘토링(발표) • 일시 : 2020.11.27.~12.02. 

• 온라인 진행

• 멘토링 매칭 및 진행 

• 필수참석

6 발표자료 접수 • 일시 : 2020.12.03.(목)
7 발표평가 및 시상식 • 일시 : 2020.12.04.(금) 13:00~15:00 

• 장소 : 창업교육센터

• 7분 발표 / 5분 질의응답
* 상기일정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세부일정은 첨부파일 확인

5. 접수 및 문의 : 대학일자리본부 스타트업지원센터

T. 02-3399-3911, 3912,3914,3235           E. startup@sy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