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등록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신용카드 납부 안내

2017.08.16 조회수 2,559 재무실
share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신용카드 납부 안내

1. 카드등록기간 : 등록금 납부 기간과 동일                         

2. 대상카드 : 우리카드(우리 체크카드, 법인카드 제외)

3. 납부장소 : 우리은행 전국지점 및 우리카드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wooricard.com)

4. 이용안내

    가. 우리카드 소지자

         1) 우리카드 인터넷 홈페이지 → 화면 상단 [금융서비스] → [납부서비스] →

                [대학등록금납부] → 로그인 후 납부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신용카드 소지하여 우리은행 전국지점에서 납부 가능

    나. 우리카드 미소지자 (※ 카드 미소지자는 등록마감일 하루 전 16시까지 카드 발급을 신청하여야 함)

         1) 우리은행 전국지점 및 우리카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 발급 신청’과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 신청’ 후 익일 등록금 카드 결제 완료(카드는 이후에 신청한 주소지로 배송 됨.)

         2) 카드 발급 및 등록금 납부 완료 시 진행 상황에 대해 SMS전송

    다. 결제방법 : 일시불 및 할부(무이자 할부 2~3개월. 4~6개월 할부 시 1~2개월분의 할부 수수료는 고객 부담, 수수료 9.8% 단일 요율)

5. 기타

    가. 한도 부족 시

        1) 인터넷 납부자 : 특별한도 승인란을 체크하시면, 특별한도 승인 대상인 경우 자동으로 승인처리 됩니다.

        2) 우리은행 방문 납부자 : 특별한도 승인가능 여부를 지점에서 확인 후 필요시 요청하면 됩니다.

    나. 등록금 납부기간 전에 우리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은 우리은행 전국지점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다. 학사포탈시스템에서의 수납확인은 납부 후 익일 확인 가능합니다.

    라. 신용카드는 본인 명의의 카드가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단, 영업점 방문은 본인 소유의 카드와 신분증이 필요, 인터넷 신청은 공인인증서 필요 )

    마. 카드발급과 등록금 납부제도 이용은 우리은행 신용카드 개인회원에 한하여,

         신규 발급 시 우리은행 카드 발급 자격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바. 등록금 납부액은 포인트가 미적립 됩니다.

    사. 카드 납부 시 취소는 납부 당일만 가능합니다.

    아. 등록금 카드납부는 전액 결제 시 가능하며, 현금과 나누어 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자. 기타 문의 사항은 우리카드 콜센터(1588-9955)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육대학교 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