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 2025-01-01] 2025학년도 컴퓨터 데스크탑, 모니터, 노트북 연단가 계약

2025.01.16 조회수 574 구매팀

삼육대입찰: 2025-01-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2025학년도 컴퓨터 데스크탑, 모니터, 노트북 연단가 계약
나. 계약기간: 2025년 3월 ~ 2026년 2월 (1년)
다. 납품장소: 삼육대학교 지정장소에 직접 방문 납품 조건
라. 사업내용: 별첨 제안요청서(RFP) 참조

2.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공고: 2025년 1월 16일(목) / 삼육대학교 입찰공고게시판, 조달청 나라장터, 이비즈포유
나. 서류제출 마감: 2025년 1월 23일(목) 11:00 / 투찰마감 15:00

1) 온라인 서류접수 등록 :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2) 제안서 인쇄본 제출 :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815 삼육대학교 백주년기념관 102호 재무처 구매팀

다. 제출서류 및 제안내용 확인 : 2025년 1월 24일(금)
라. 낙찰자 선정 : 2025년 1월 중.

4. 입찰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계령‘) – 제3장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계령 – 제5장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은 자 또는 법정관리(워크아웃 포함) 사업자는 참여가 불가함
다.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상 자본금 잠식이 없는 사업자
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B-이상, 상용 회사채 등급) 제출가능 사업자
마. 제조사(LG전자, 삼성전자) 정식 총판 또는 대리점 체결자로써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바.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한 규격의 제품공급이 가능하며, 본교의 선정방식 및 평가기준에 동의하고 확약한 사업자
사. 입찰공고일 기준 서울, 경기지역(인천 포함)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사업자
아. 입찰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위임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자. 일체의 공동도급(컨소시엄), 하도급 불허

5. 제안서(시방서) 및 입찰 지침서의 수령
첨부된 제안요청서(RFP)를 반드시 확인할 것

6.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생략. 문의사항은 공고문 하단 연락처로 문의.

7. 입찰등록 구비서류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에 등록)
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부(A그룹, B그룹). (본교 소정양식1)
2) 가격입찰서, 내역서 각 2부(A그룹, B그룹). (본교 소정양식2)
3)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2부(A그룹, B그룹).

나. 입찰참가 공통 서류

1) 제안서 7부
※ 인쇄물 7부는 본교 구매팀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며, 파일은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에 등록함.
※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작성요령’을 참고할 것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B-이상, 상용 회사채 등급) 1부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컴퓨터 단가계약 실적증명서 1부 – (별첨양식3)
※ 실적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을 포함해야 하며, 없을 시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별첨양식4. ‘실적증명원’ 사용)
4) 최근 2년(2023년, 2024년) 간의 재무제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6) 제조사(LG전자 또는 삼성전자) 정식 총판 또는 대리점 체결 증빙서 1부.
7) 제조사(LG전자 또는 삼성전자)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1부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제출
8) 회사/법인 등기부등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첨양식7) 각 1부
11) 위임장(별첨양식8)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위임시)
12) 확약서 1부 – (별첨양식9)
13)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별첨양식10)
14) 청렴서약서 1부 – (별첨양식11)

※ 입찰참가에 필요한 서류는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에 등록해야 한다. 단, [제안서 7부]는 반드시 방문 서면 제출해야 함.
※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제출 기한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의 모든 내용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참여할 것.
※ 제출한 모든 서류 및 제안서(USB, CD 등)는 낙찰 결과와 상관없이 반납하지 않음.

8. 입찰서, 산출내역서 작성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본교 소정양식에 원화(₩) 총액(부가세 포함 가격임)을 표시하며, 1만원 미만은 절삭 후 제출한다.
나. 산출내역서는 상세 명세서와 필요시 카다로그를 별도 첨부해야 한다.
다. 입찰서와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은 A그룹, B그룹으로 분리하여 제출해야 한다.
라.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와 산출내역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본 입찰공고 ‘7번-가-3)’ 참조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로 입찰등록시 삼육대학교에 제출해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0%) 발급시 참조사항

– 피보험자명 : 삼육대학교(학교법인삼육학원)
– 사업자번호 : 217-82-00040
– 대표자 : 제해종

10. 낙찰방법
가. 기술 평가(20%)와 가격 평가(80%)를 통해 업체 계약자를 선정하며, 이에 대한 기준 및 선정방법 등은 별첨한 ‘제안요청서’ 참조.
나.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2인 이상 동일한 경우 아래의 번호순으로 우선협상자를 선정하며, 기술평가와 실적과 신용평가가 모두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한다.

1) 1순위: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
2) 2순위: 실적이 높은 제안자
3) 3순위: 신용평가가 높은 제안자

다. 입찰일정에 ‘현장설명회’가 있는 경우에는 현장설명회 참가서류 및 입찰 참가등록서류 심사에 통과한 사업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라.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판정이 내려진 업체는 유찰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위 업체의 서류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선정할 수 있다.
마. 개찰 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입찰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에는 유찰 후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본 사업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사업의 입찰지침서 및 삼육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사.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생긴 손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아. 입찰 결과 및 낙찰자 통보는 낙찰된 자에게만 한다.
자. 낙찰 금액 및 낙찰 업체는 공개하지 않는다.
차. 본 대학의 입찰은 내부 평가(입찰)위원회를 통해 제출한 자료를 평가해 결정하므로 입찰시 업체는 참여하지 않는다.

11.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된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될 수 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전까지 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해야 한다.
라. 선급금은 50%를 넘을 수 없으며, 선급금 요청시에는 이행(선급금)보증보험증권(100%)을 제출해야 한다. (행안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제6장-제2절 (선금의 지급)-2-가-2) 지급범위)

12. 입찰의 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 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 입찰의 서류접수는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온라인 제출과 직접제출 항목이 분리되어 있으니 입찰신청시 유의바람.
※ 방문제출항목: 제안서 7부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일정(현장설명회 등록,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 제안발표회(P.T) 등)에 따라 대학의 지정장소에 방문 참석해야 한다. 단, 기술위원회는 참석하지 않음.
라. 본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규정/법령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1) 사업내용 및 제안요청서(RFP) 관련 : 사무처 시설관리팀 (Tel. 02-3399-3461)
2) 입찰진행 및 제출서류 관련 : 재무처 구매팀 (Tel. 02-3399-3486) / 삼육대학교 백주년기념관 102호

 

2025년 1월 16일

삼육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