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삼육대학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2025.01.24 조회수 2,946 총무인사팀

I 삼육대학교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I

 

삼육대학교 에서 함께 근무할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 채용 공고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5. 1. 24.

삼육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구 분 근무부서명 채용인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비고
계약직 교목처

리더십센터

0명

·  리더십센터 프로그램 운영(기획, 디자인, 영상제작)

· 기타 일반 행정업무

[우대사항]

· 학생대상 교육프로그램 운영 유경험자

계약직 교무처

교수지원팀

0명

· 외국인교원 인사관리(비자, 계약서 등)

· 교역자 계절대학 업무

· 정부포상 행정 업무

· 통계업무(고등교육통계조사 외)

· 제증명서 발급 업무

· 기타 행정업무 지원 등

[우대사항]

· 영어회화 가능 자

계약직

(연구원-석사)

교육혁신원

비교과통합센터

0명

· 비교과통합시스템 개발·운영 관리

· 대학 비교과프로그램 개발·운영

· 대학 비교과포인트 개발·관리

· 기타 비교과통합센터에서 지정한 업무 등

[자격사항]

· 교육학 관련 석사학위 소지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우대사항]

· 교수학습개발센터 업무 또는 비교과교육 관련 업무 경력자

계약직 교육혁신원

원격교육지원센터

0명

· 융합강의실 관리

· 에듀테크 장비관리 및 지원

· 행정지원 업무(K-MOOC, KOCW) 등

[자격사항]

·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우대사항]

· 이러닝 관련 대학 및 기관 유경험자

· 강의콘텐츠(동영상) 제작 유경험자

· 컴퓨터(전산시스템) 활용 능숙자

계약직 기획처

기획팀

0명

· 제위원회 행정보조

· 규정관리

· 국고사업 수행

· 기타 기획업무의 전반적인 업무 및 행정지원 등

[자격사항]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대학행정 2년이상 경력자

계약직 대외국제처

국제교육원

0명

· 국제 교류 및 협력지원

· 외국인 유학생 관리 및 지원

· 국제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

· 학생모집 및 입학 업무

· 외국어 관련 업무지원

· 기타 행정업무 지원 등

[우대사항]

· 국제 업무 및 교육 관련 유경험 자

· 외국어(영어 등) 능통 자

· 글로벌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경험 보유 자

계약직 대학원

통합예술학과

0명 · 통역 및 외국인 관련 업무

· 기타 행정업무 지원 등

[우대사항]

· 외국어(중국어) 능통 자

· 예술관련 기관근무 및 관련 업무 유경험자

계약직

(학예사)

박물관 0명

· 박물관 전시 · 기획

· 전시물 수집과 관리 및 연구

· 기록물관리

· 기타 행정업무 지원 등

[지원자격-학예사]

· 3급 이상 학예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사항]

· 문화예술 관련 정부사업 유 경험 자

· 박물관 전시 · 기획 경험 자

계약직 사무처

시설관리팀 미화

0명

· 교내 시설 건무 미화 업무

[우대사항]

· 미화업무 유경험 자

· 남자미화원 가능

계약직 생활교육원

시온관

0명

· 생활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기타 행정업무 지원 등

[지원자격]

· 남생활관 거주 가능 자

 

[우대사항]

· 영어회화 가능 자

· 교육/상담 관련학과 졸업자

계약직

(입학사정관, 연구원-석사)

입학처

입학관리팀

0명

· 학생부종합전형 운영 계획 연구

·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및 학생 선발 업무

· 입학홍보 업무

· 기타 대학입학전형 관련 제반 업무

[지원자격-입학사정관]

· 교육・경영・통계 관련 분야 전공자

 

[우대사항]

· 대학입학전형업무 유경험자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중등교사 자격증 소지자

0명

· 대학입학전형 및 학생 선발 계획 연구

· 입학홍보 계획 연구 및 운영

· 기타 대학입학전형 관련 제반 연구 및 운영

[지원자격-연구원(석사)]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우대사항]

· 대학 행정업무 2년 이상 경력자

· 교육・경영・통계 관련 분야전공자

계약직 재무처

생활관식당

0명

· 생활관 식당 업무

[우대사항]

· 단체급식 종사 유경험자

계약직 평생교육원

평생교육팀

0명

· 학점은행제  개발 및 운영

· 일반/자격과정 개발 및 운영

· 관학사업 기획 및 운영

· 기타 행정업무 지원 등

[우대사항]

· 학점은행제 업무 경험 자

· 평생교육관련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경험 자

계약직

(연구원-석사)

학생처

학생상담센터

0명

·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 심리검사 실시 및 해석

· 상담 프로그램 연구기획

· 기타 행정업무 지원 등

[자격사항-연구원(석사)]

·  상담 관련 분야 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

·  상담 관련 유자격자(다음 중 1개 이상)

    – 한국상담학회 2급 자격증 이상

    – 한국상담심리학회 2급 자격증 이상

    – 국가자격증 청소년상담사 2급 이상

    – 국가자격증 임상심리사 2급 이상

 

[우대사항]

·  대학 및 기타 상담센터 업무 경험자

·  상담 및 심리학회 자격증 1급 이상 소지자(한국상담심리학회 또는 한국상담학회, 국가자격증)

 

2.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공통사항 필수자격 및 우대사항
필수자격

가. 공무원 임용자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의 이념 및 운영 방침에 동의하는 자

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외국인 또는 이중 국적자가 아닌자)로 남자일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

라. 청소년성보호법 제56조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마. 현재 삼육대학교 외의 SDA 교단 기관에 근무하지 않는 자

우대사항

바. 장애인

사. 국가보훈취업지원 대상 자

아. 대학행정업무 유 경험 자

자.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관련 경력 및 자격증 보유 자

차. 전산사무활용(OA)관련 경력 및 자격증 보유 자

카. 외국어 공인 시험성적 보유 자(자격증 유효기간에 말소되지 않는 자)

 

3. 응시원서 접수 및 방법

구 분 내 용 비 고
제출기간 2025. 1. 24. (금) ~ 2025. 2. 7. (금)

접수시간 : 2월 7일 (금) 오전 9:00까지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 일체를 PDF 파일 1개로 변환하여 이메일 제출

∴ 접수시간 이후 제출, 접수된 서류는 인정되지 않음

제 출 처

삼육대학교 사무처 총무인사팀 이메일 : humanresource@syu.ac.kr (문의 :  02)3399-3454)

제출서류

가. (필수) 입사지원서(본 대학 양식)

나. (필수) 자기소개서(본 대학 양식)

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본 대학 양식)

라. (선택) 경력증명서(해당자)

마. (선택) 자격증 사본(해당자)

바. (선택)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보훈대상자에 한함)

사. (선택) 활동내용(전문교육 이수, 봉사)증명서(해당자)

 

4.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 채용인원의 ~3배수로 선발.
                  ∗ 채용분야별 응시자 수가 채용예정 인원의 ~3배수에 미달하는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지원서에 자격(우대)조건, 경력사항 등 정확히 기재, 허위기재 시 합격 취소
      나. 2차 전형 : 면접시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실시)
      다. 채용예정 : 2025. 3. 1. 부 
                  ∗ 위 시기에 근무가 불가능한 자는 성적에 관계없이 불합격
시험구분 접수장소/시험장소 시험일자 합격자발표 비고
1차 서류전형 사무처 총무인사팀 2025. 2. 13. (목)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2차 면접시험 본대학 회의실 2025. 2. 17.(월) ~ 2. 18.(화) (예정) 2025. 2. 20. (목)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5. 기타 유의사항

채용 조건

가. 연        봉 : 본교 연봉기준에 따름(※4대보험 적용)

나. 근무기간 :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하며, 평가 후 재계약 가능(최대 2년)

기타사항

가. 합격자 발표는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신체검사 시 부적합자는 불합격처리

나. 최종 선발된 자가 사정에 의해 채용이 안될 경우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

다. 임용 후라도 지원 자격에 미달되거나 거짓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취소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음

마.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바.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한 자는 계약체결 후에라도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사. 전형일정 및 내용은 본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대학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 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자. 동시 진행 중인 타 부서 채용 공고에 중복 지원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