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학교-노원구청 MOU 체결
삼육대학교-노원구청 MOU 체결
삼육대학교와 노원구청은 4월 15일 삼육대 백주년기념관 소회의실에서 예술 체험을 통한 창의·인성 프로그램 공동 추진 등의 내용을 담은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스스로 역량을 계발할 수 있도록 하는 창의·인성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로써 대학은 예술 체험을 통한 창의·인성 프로그램을 구청에 무상으로 제공하고 장소와 인력 등을 지원한다. 구청은 대학으로부터 제공받은 프로그램을 각 학교에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김상래 총장은 “교육특구 노원구에 위치한 삼육대가 삶을 교육으로 실현하려는 노원구청의 여러 정책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노원구 관내에 음대가 있는 대학은 삼육대가 유일하다. 삼육대 음대가 갖고 있는 재능을 관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나눠주시겠다고 하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뉴시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3&aid=0006466866
시민일보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