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학적

무인증명서 발급기 운영 일시 중단 안내

2025.07.10 조회수 68 학사지원팀

무인증명서 발급기 운영 일시 중단 안내

 

서버 점검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키오스크를 통한 증명서발급이 일시 중단됩니다.

중단기간:  ~ 2025년 7월 16일 (수)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증명서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인터넷 증명발급(학교 홈페이지, 정부24) 또는 학사지원팀 방문 발급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증명발급 방법

1.  홈페이지 상단 삼육생활 – 증명서 클릭 후 증명서 발급 신청 

2.  정부24를 통해 미리 교부받을 기관(주민센터)을 통해 증명서 발급 신청

 

[학사지원팀 업무시간 안내]

업무시간: 09:00 ~ 17:00, 금요일 업무시간: 09:00 ~ 15:00

점심시간: 12:00 ~ 13:00 (점심시간에는 업무가 중단됩니다)

 

문의(02-3399-3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