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2025학년도 2학기 교내근로 정기모집 안내
❘ 2025학년도 2학기 교내근로 정기모집 안내 ❘
* 교내근로란?
- 교내근로 : 삼육대학교에서 자체로 운영하는 대학 내 근로 활동으로 SU-WINGs에서 신청 cf. 국가근로 : 한국장학재단에서 주관하는 근로장학사업으로 한국장학재단에서 신청(국가근로장학사업 참여신청자만 근로 가능)
1. 모집 일정
가. 신청 접수 : 2025년 8월 5일(화) 10:00 ~ 8월 18일(월) 18:00까지(기간엄수) 나. 면접 평가 : 2025년 8월 20일(수) ~ 8월 22일(금) 다. 합격자 발표 : 2025년 8월 27일(수)(예정)
2. 근로비 안내
가. 일반 근로 : 10,030원 나. 야간 및 휴일근로 : 10,350원 다. 고강도 근로, 특수근로 : 11,200원 라. 비고 : SU-WINGs 신청 화면에서 구체적인 부서별 금액 확인 가능
3. 신청자격
가. 2025학년도 2학기 정규 등록 재학생 나. 직전학기(2025학년도 1학기) 성적 평균평점 2.0이상 다. 학점등록생은 신청 불가(10학점 이상 신청자는 신청 가능) 라. 비고 – 신/편입생, 학점등록생은 정기모집 지원불가 (추가모집이 있는 경우 차후 지원가능) – 중복지원불가 (국가근로장학사업(교내/외 국가근로,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 다문화탈북학생멘토링) 신청자)
4. 서류 접수 안내
가. 접수 기간 : 2025년 8월 5일(화) 09:00 ~ 8월 18일(월) 18:00까지(기간엄수) 나. 신청방법 1) SU-WINGs -> 장학정보 -> 근로장학신청 -> 부서명 클릭 -> 신청 2) 공고문 하단의 교내근로 지원서 양식 작성 -> 지원서양식 다운로드 클릭 -> 작성한 지원서 양식 등록 -> 추가 -> 저장 ※ 제출시 파일명 : 지원부서_학과_학번_이름 -> 학생복지팀_삼육학과_2014103636_김삼육
다. 비고
1) 반드시 본 공고문에 업로드된 양식을 사용해야함 2) 지원서 누락 시 면접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3) 정기모집 이후 추가 모집부터 복수근로 신청가능(단, 근로 스케줄 중복 불가)
5. 면접 평가 안내
가. 면접 평가 기간 : 2025년 8월 20일(수) ~ 8월 22일(금)
나.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대면 및 전화 면접을 진행합니다(불합격자에게 별도의 연락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다. ‘02-3399-0000‘ 번호는 대학에서 발신하는 전화이므로 반드시 받으셔서 불이익 없으시기 바랍니다.
6. 합격자 발표
가. 일시 : 2025년 8월 27일(수) 15시(예정) 나. 결과 확인 방법 : SU-WINGs 에서 결과 확인 가능(최종승인->합격)
7. 근로 시작일
가. 시작 가능일 : 2025년 9월 1일(월) 나. 부서별로 근로시작 일자가 다를 수 있으므로 부서 담당선생님과 협의하여 근로 시작(9월 1일 이전에는 근로시작 불가)
8. 근로지 안내
번호 | 근로부서 | 근로내용 | 구내 연락처 | 장소 | |
1 | S/W 융합교육원 | 사무, 기타 | 3631 | 다니엘관 107 | |
2 | 건강과학특성화사업단 | 사무, 기타 | 3185 | 뉴스타트 연구동101 | |
3 | 건강증진센터 | 간호학과 학생만 신청가능 | 3182 | 체육관 201 | |
4 | 건축・안전관리팀 | 사무, 기타 운영보조 | 3451 | 백주년기념관 103 | |
5 | 경비팀 | 구내야경, 주차관리(주중 주야간/ 휴일) | 3502 | 면접없음 | |
6 | 관재팀 | 사무, 기타 운영보조 | 3465 | 제1실습관 205 | |
7 | 교목팀 | 사무, 기타 | 3333 | 신학관 | |
8 | 교직원식당 | 운영보조/설거지 | 3415 | 교직원식당 | |
9 | 글로컬사회혁신원 | 사무, 기타 | 3075 | 바울관 111 | |
10 | 기관팀 | 기관실운영지원(주간/야간) | 3491 | 면접없음 | |
11 | 기획평가팀 | 사무, 기타※ 최종 선정자의 근로 부서는 기획평가팀/IR센터 중 1곳으로 안내될 예정임(근무내용 동일) | 3398 | 기획평가팀: 백주년기념관 201호 IR센터: 백주년기념관 208-1호 |
|
12 | 부속실 | 손님방 관리 | 3002 | 백주년기념관 부속실 | |
13 | 생활교육원 | 업무 보조, 환경미화 | 3680 | 기숙사 | |
14 | 생활관식당 | 식당운영보조/ 설거지 | 3415 | 기숙사 식당1층 | |
15 | 수익사업단 | 사무, 기타 | 3802 | 백주년기념관 306 | |
16 | 시설관리팀 | 사무 집기이동입출고 | 3161 | 제1실습관 205 | |
17 | 연구산학팀 | 사무, 기타 | 3928 | 백주년기념관 403 | |
18 | 영선팀 | 시설보수수리 | 3472 | 제1실습관 205 | |
19 | 예비군대대 | 사무, 기타 | 3202 | 학생회관 208 | |
20 | 원격교육지원센터 | 영상 제작, 디자인, 사무 | 3030 | 다니엘관 505 | |
21 | 장애학생지원센터 | 사무, 기타 (부서업무 보조) | 3238 | 바울관 106 | |
22 | 재림교회/EG화잇연구센터 | 사무, 기타 | 3062 | 신학관 408 | |
23 | 재무실 | 사무, 기타 | 3448 | 백주년기념관 102 | |
24 | 전기통신팀 | 사무, 전기관리 | 3476 | 제1실습관 205 | |
25 | 조경미화팀 | 강의실청소, 화장실청소, 생활관청소
*복수신청불가(하나만신청) |
3478 | 면접없음 | |
26 | 창업지원단 | 사무, 기타 | 3911 | 학생회관 2층 | |
27 | 체육문화센터 | 사무, 체육시설관리 | 3713 | 체육관 205 | |
28 | 총무인사팀 | 사무, 기타 | 3457 | 백주년기념관 106 | |
29 | 학사지원팀 | 사무, 기타 / 환경관리(노작교육장) | 3155 | 바울관 101 | |
30 | 학생복지팀 | 사무, 기타 | 3227 | 학생회관 3층 | |
31 | 커뮤니케이션팀 | 영상편집, 디자인 작업 | 3810 | 백주년기념관 401 | |
32 | 학술정보팀 | 도서관 업무 보조
(주간/야간) |
3052 | 도서관 | |
※국가근로 신청자 중복신청 불가 |
9. 문의
가. 학생회관 3층 학생복지팀 Tel. 02-3399-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