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공고 2025-02-01] 삼육대학교 제1실습관 AI융합 실습실 구축공사
공고번호 : 삼육대견적 제2025-02-01호
견적요청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삼육대학교 제1실습관 AI융합 실습실 구축공사
장소 | 면적 | 공사기간 |
삼육대학교
제1실습관 411호 |
제1실습관 411호호 91.3m2 |
발주처 협의 |
① 철거공사 – 악세스플로어, 천정재, 집기류, 등기구, 가전기구 ② 바닥공사 – 악세스플로어, 매입시스템박스 ③ 벽체공사 – 구조틀, 석고보드, 걸레받이, 수성페인트, 팬트레이, BACK PAINTED GLASS ④ 천정공사 – L.G.S(M-BAR)일부, 마이톤300*600*12, 전동와이드 스크린 ⑤ 가구공사 – TABLE, 의자 ⑥ 전기설비공사 – 천정LED 조명, 스피커, 화재감지기, 스위치, 바닥멀티박스(전원,통신), RACK CABINET |
2. 일정 및 장소
가. 본교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현장설명회(이하 ‘현설’) 등록 및 견적 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나. 현장설명회(이하 ’현설‘) 참여는 지정 기한내에 ‘현설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만 참석 가능.
다. 진행 일정(시간 엄수)
구분 | 현장설명회 참가등록 | 현장설명회 | 견적서 제출기한 | 사업자 선정 |
일시 | 2025. 05. 23(금)
오전 10시 까지 참가등록마감 |
2025. 05. 23(금 )
오전 10시 30분 |
2025. 05 30(금 )
15:00 까지 |
2025. 06. 09(월)
예정 |
장소 | 백주년기념관 1층
재무실 구매팀 (102호) |
백주년기념관 3층
(309호) |
백주년기념관 1층 종합상황실 건축안전관리팀(103호) | 미정 |
※ 12:00부터 13:00는 점심식사 시간입니다.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 지정 시간 외의 접수 및 서류는 일체 받지 않음.
3. 참가자격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장-제12조-③항’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나.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은 자 또는 법정관리(워크아웃 포함) 업체는 참여 불가.
다.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 등록하고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내에 있는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 B이상인 업체.
라. 서울, 경기지역에 소재한 업체.
마. 건설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소지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시방서에 명시한 공사가 가능한 업체.
사. 견적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위임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아. 일체의 공동수급을 불허.
4.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서류
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B이상) 1부.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다. 건설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1부.
라. 2024년도 시공능력평가 확인서 1부. (전문건설협회 발행)
마. 최근 3년 이내 실적(실내건축) 증명원 1부. (건설협회 발행)
※ 공공기관의 실적이 아닌 경우와 현재 시공 중인 자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
바. 회사/법인 등기부등본 1부.
사. 위임장(별첨양식8), 재직증명서 각 1부. – (위임시 제출함)
아. 청렴서약서(별첨양식11) 1부.
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첨양식7) 각 1부.
※ 모든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5. 제안서(시방서) 및 견적 지침서의 수령
첨부된 설계서, 시방서 등의 자료는 참고용이며, 현장설명회 당일 견적 관련 도서 및 견적지침서를 수정배부 또는 추가 배부할 수 있음.
6. 견적등록 구비서류
가. 견적서 1부.
※ 견적서에 최종 제안 금액을 VAT를 포함해 반드시 작성할 것
★ 밀봉날인 후 제출
나. 확약서(별첨양식9) 1부.
다. 위임장(별첨양식3)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위임시 제출함)
라. 사용인감계(별첨양식7) 1부.
※ 모든 견적 참가 서류는 반드시 방문 서면 제출(이메일, 팩스, 우편 등은 제한)해야 함.
※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제출 기한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음.
※ 견적요청 공고의 모든 내용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참여할 것.
7. 견적서 작성 및 제출
가. 견적서는 봉투에 넣어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회사명을 기록하고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견적서에는 각 물품의 제작회사명, 모델번호, 규격, 도면 등 상세히 기록해야 하며, 필요시 카다로그를 별도 첨부하여야 한다.
다. 견적서는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라. 견적자는 제출한 견적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8. 선정방법
가. 사업자가 제출한 서류(공시한 자격기준, 실적, 견적서, 제안금액 등)를 통해 평가선정한 후 협의 후 계약한다.
나. 동일가격으로 제안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실적이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실적이 동일한 경우에는 신용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로 하고, 신용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다. 현장설명회 참가서류에 통과하고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제안에 참여할 수 있다.
라. 견적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판정이 내려진 사업자는 견적입찰에서 제외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위 업체의 서류를 검토하여 사업자를 선정할 수 있다.
마. 견적서 개봉 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제안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에는 재공고를 통해 견적요청을 진행하며, 이때 모든 제안자는 재공고 조치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본 공사의 선정절차, 사업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삼육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사. 본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생긴 손해와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아. 결과 및 통보는 선정된 자에게만 하며, 선정된 금액 및 업체는 공개하지 않는다.
9. 문의처
가. 견적 접수 문의 : 삼육대학교 재무실 구매팀 (Tel. 02-3399-3486)
나. 공사 내용 문의 : 삼육대학교 건축안전관리팀장 (Tel. 02-3399-3451)
2025년 05월 16일
삼육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