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수정)2025학년도 1학기 교내근로 정기모집 안내
잠깐! 교내근로란 무엇인가?
교내근로 : 삼육대학교에서 자체로 운영하는 대학 내 근로활동으로 SU-WINGs에서 신청
국가근로 : 한국장학재단에서 주관하는 근로장학사업으로 한국장학재단에서 신청(국가근로장학사업 참여신청자만 근로 가능)
1. 모집 일정
가. 서류 접수 : 2025년 2월 5일(수) 10:00 ~ 17일(월)
나. 면접 평가 : 2025년 2월 19일(수) ~ 21(금)
다. 합격자 발표 : 2025년 2월 26일(수)
2. 근로비 안내
가. 일반 근로 : 10,030원
나. 야간 및 휴일근로 : 10,350원
다. 고강도 근로, 특수근로 : 11,200원
라. 비고 : SU-WINGs 신청화면에서 구체적인 부서별 금액확인 가능
3. 신청자격
가. 2025학년도 1학기 정규 등록 재학생
나. 직전학기(2024학년도 2학기) 성적 평균평점 2.0이상
다. 학점등록생은 신청 불가(10학점 이상 신청자는 신청 가능)
라. 비고
– 신/편입생, 학점등록생은 정기모집 지원불가(추가모집부터 지원가능)
– 국가근로장학사업(교내/외 국가근로,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 다문화탈북학생멘토링) 신청자는 교내근로 신청 불가
4. 서류 접수 안내
가. 접수 기간 : 2025년 2월 5일(수) 10:00 ~ 17일(월)
나. 신청방법
1) SU-WINGs -> 장학정보 -> 근로장학신청 -> 부서명 클릭 -> 신청
2) 공고문 하단의 교내근로 지원서 양식 작성 -> 지원서양식 다운로드 클릭 -> 작성한 지원서 양식 등록 -> 추가 -> 저장
※ 제출시 파일명 : 지원부서_학과_학번_이름 -> 학생복지팀_삼육학과_2014103636_김삼육
다. 비고
1) 반드시 본 공고문에 업로드된 양식을 사용해야함
2) 지원서 누락시 면접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3) 정기모집 이후 추가모집부터 복수근로 신청가능(단, 근로 스케줄 중복 불가)
5. 면접 평가 안내
가. 면접 평가 기간 : 2025년 2월 19일(수) ~ 21(금)
나.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대면 및 전화 면접을 진행합니다(불합격자에게 별도의 연락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다. ‘02-3399-0000‘ 번호는 대학에서 발신하는 전화이므로 반드시 받으셔서 불이익 없으시기 바랍니다.
6. 합격자 발표
가. 일시 : 2025년 2월 26일(수) 15시
나. 결과 확인 방법 : SU-WINGs 에서 결과 확인 가능(최종승인->합격)
7. 근로 시작일
가. 시작 가능일 : 2025년 3월 4일(화)
나. 부서별로 근로시작 일자가 다를 수 있으므로 부서 담당선생님과 협의하여 근로 시작(3월 4일 이전에는 근로시작 불가)
8. 근로지 안내
번호 | 근로부서 | 근로내용 | 구내 연락처 | 장소 | |
1 | S/W 융합교육원 | 사무, 기타 | 3631 | 다니엘관 107 | |
2 | 건강과학특성화사업단 | 사무, 기타 | 3185 | 뉴스타트 연구동101 | |
3 | 건강증진센터 | 간호학과 학생만 신청가능 | 3182 | 체육관 201 | |
4 | 건축・안전관리팀 | 사무, 기타 운영보조 | 3451 | 백주년기념관 103 | |
5 | 경비팀 | 구내야경, 주차관리(주중 주야간/ 휴일) | 3502 | 면접없음 | |
6 | 관재팀 | 사무, 기타 운영보조 | 3465 | 제1실습관 205 | |
7 | 교목팀 | 사무, 기타 | 3333 | 신학관 | |
8 | 교직원식당 | 운영보조/설거지 | 3415 | 교직원식당 | |
9 | 글로컬사회혁신원 | 사무, 기타 | 3075 | 바울관 111 | |
10 | 기관팀 | 기관실운영지원(주간/야간) | 3491 | 면접없음 | |
11 | 기획평가팀 | 사무, 기타
※ 최종 선정자의 근로 부서는 기획평가팀/IR센터 중 1곳으로 안내될 예정임(근무내용 동일) |
3398 | 기획평가팀: 백주년기념관 201호 IR센터: 백주년기념관 208-1호 |
|
12 | 부속실 | 손님방 관리 | 3002 | 백주년기념관 부속실 | |
13 | 생활교육원 | 업무 보조, 환경미화 | 3680 | 기숙사 | |
14 | 생활관식당 | 식당운영보조/ 설거지 | 3415 | 기숙사 식당1층 | |
15 | 수익사업단 | 사무, 기타 | 3802 | 백주년기념관 306 | |
16 | 시설관리팀 | 사무 집기이동입출고 | 3161 | 제1실습관 205 | |
17 | 연구산학팀 | 사무, 기타 | 3928 | 백주년기념관 403 | |
18 | 영선팀 | 시설보수수리 | 3472 | 제1실습관 205 | |
19 | 예비군대대 | 사무, 기타 | 3202 | 학생회관 208 | |
20 | 원격교육지원센터 | 영상 제작, 디자인, 사무 | 3030 | 다니엘관 505 | |
21 | 장애학생지원센터 | 사무, 기타 (부서업무 보조) | 3238 | 바울관 106 | |
22 | 재림교회/EG화잇연구센터 | 사무, 기타 | 3062 | 신학관 408 | |
23 | 재무실 | 사무, 기타 | 3448 | 백주년기념관 102 | |
24 | 전기통신팀 | 사무, 전기관리 | 3476 | 제1실습관 205 | |
25 | 조경미화팀 | 강의실청소, 화장실청소, 생활관청소
*복수신청불가(하나만신청) |
3478 | 면접없음 | |
26 | 창업지원단 | 사무, 기타 | 3911 | 학생회관 2층 | |
27 | 체육문화센터 | 사무, 체육시설관리 | 3713 | 체육관 205 | |
28 | 총무인사팀 | 사무, 기타 | 3457 | 백주년기념관 106 | |
29 | 학사지원팀 | 사무, 기타 / 환경관리(노작교육장) | 3155 | 바울관 101 | |
30 | 학생복지팀 | 사무, 기타 | 3227 | 학생회관 3층 | |
31 | 커뮤니케이션팀 | 영상편집, 디자인 작업 | 3810 | 백주년기념관 401 | |
32 | 학술정보팀 | 도서관 업무 보조
(주간/야간) |
3052 | 도서관 | |
※국가근로 신청자 중복신청 불가 |
9. 문의
가. 위치 : 학생회관 301호 학생복지팀
나. Tel. 02-3399-3227
10. 수정
가. 근로지 안내
– 연구산학팀 연락처 변경 3908 -> 3928 / 2. 10. 17:13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