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제2차 Challenge Project 선발결과 안내

2017.04.18 조회수 3,673 학생지원처
share

 Challenge Project 심사 결과 발표

「삼육 MVP, 진리와 사랑의 봉사자」라는 대학의 인재상을 구현할 기회를 제공하고 세상을 변화시킬 ‘change maker’ 양성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실시하는 ‘챌린지 프로젝트’를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심사하여 발표합니다.
도전한 모든 팀과 학생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총 응모팀 : 332팀 1,370명
 ▷최종선발팀 : 100팀 424명
 ▷심사일시 : 2017년 4월 13일(목) 
 ▷심사발표 : 2017년 4월 18일(화)
 ▷심사인원 : 교수 10인 (주제별 심사)
 ▷심사기준 : 목적의 적절성 / 계획의 구체성 / 내용의 창의성 / 향후 진로 및 학업 관련성
.
▶프로젝트 실행기간(MVP주간) : 2017년 5월 1일(월)~7일(일) 
▶실행보고서 제출(3분 이내 UCC영상 필포함) : 2017년 5월 15일(월) 17:00
▶문의 및 자료제출: 학생지원처 장학담당자(바울관 106호) T. 3399-3225/student@syu.ac.kr
▶우수 프로젝트 실행보고서 선정 및 시상 (상장 및 추가 장학금 수여) : 2017년 5월 25일(목) 예정
 ▷우수상 5팀 – 각 팀 200,000원
.
▶ <Challenge 장학금> 지급 및 특전 
 ▷선발팀과 인원: 총 100팀 424명 (예비후보 6팀 별도) -명단 참조 
 ▷장학금액 : 개인별 500,000원(국내), 700,000원(해외)
 ▷장학금 지급일 : 2017년 4월 20일 본인명의 계좌 입금
 ▷프로젝트 응모자 전원에게 개인별 마일리지 지급(200point)
.
*팀 또는 개인의 사정으로 프로젝트를 완수하지 못한 경우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실행 전에 사정이 있어 실행할 수 없는 경우 반드시 보고하여 후보팀에게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Challenge Project 참가자는 MVP주간에 수업 보강이 있을시 수업 인정(유고결석)이 가능합니다.
 .
                                                
                                      학 생 지 원 처 장
.
* 선발팀 명단 : 첨부파일 참조
.
*선발팀 전원은 Challenge Project 발대식에 반드시 참석하여야 합니다.
– 발대식 : 2017. 4. 26. 수요일 오후 6시 홍명기홀(다니엘관 B1) 참가동의서 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