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제1회 총장배 SDA 탁구대회 성황리 개최

2025.01.08 조회수 1,050 커뮤니케이션팀

재림성도·구도자 등 150여명 참가

삼육대는 지난 12월 15일 교내 체육문화센터 주경기장에서 ‘제1회 삼육대학교 총장배 SDA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삼육대 개교 118주년을 기념하며, 탁구를 매개로 한 친목 도모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구도자를 대상으로 한 선교의 목적으로 열렸다. 삼육대와 한국연합회 보건구호부가 공동 주최하고, 삼육대 평생교육원이 주관했다.

대회에는 탁구동호인 재림성도와 구도자 등 150여명이 참가했다. 대회는 △개인단식(남자부, 여자부, 남자희망부) △개인복식(상위부, 하위부) △단체전(혼성부) 등 부문으로 나뉘어 치러졌다. 참가자들의 열띤 경쟁과 응원 속에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이어졌다.

▲ 제해종 총장이 시탁하고 있다.

대회 결과 각 부문 우승은 △개인단식 남자부 서유승(진건탁구), 남자희망부 황도여(서울동부교회), 여자부 박선자(진건탁구) △개인복식 상위부 서유승·박선자(진건탁구), 하위부 김덕영·황동신(시조사) △단체전 혼성부 서유승·이신규·박선자(진건탁구) 등이 차지했다.

1~3위 수상자에게는 각각 셰이크핸드 라켓, 스포츠백팩, 볼케이스와 시합구 등 풍성한 상품이 수여됐다.

제해종 총장은 “재림성도와 구도자들이 하나 되어 교류하고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가 된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삼육대는 앞으로도 매년 이 대회를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