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학적

무인증명서 발급 일시 중단 안내

2025.07.10 조회수 432 학사지원팀

학교내 무인증명서  발급기 일시 중단 안내

 

서버 점검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무인발급기를 통한 증명서발급이 일시 중단됩니다.

중단기간:  ~ 2025년 7월 20일 (일)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증명서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인터넷 증명발급(학교 홈페이지, 정부24) 및 학사지원팀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증명발급 방법

1.  홈페이지 상단 삼육생활 – 증명서 클릭 후 증명서 발급 신청 

2.  정부24를 통해 미리 교부받을 기관(주민센터)을 통해 증명서 발급 신청

 

학사지원팀: 바울관 101호

문의(02-3399-3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