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공지

강릉원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전산,기간제 계약직) 채용 공고

2021.02.26 조회수 296 취업지원팀
share

강릉원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전산,기간제 계약직) 채용 공고

강릉원주대학교 산학협력단(강릉)에서 근무할 직원(전산, 기간제 계약직)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1년 2월 24일
강릉원주대학교 산학협력단장

1
채용예정 직급 및 인원

c

구분
인원
담당업무
비고
기간제
계약직
1 명
– 산학협력단 연구비 프로그램 관리 및 개발
– 산학협력단 홈페이지 관리
– 산학협력단 외부기관 연동관리 및 개발
평가를 통해
산학협력단
정규직 전환

※ 사무분장에 따라 업무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

2
근무조건

c

❍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성과평가 후 정규직 전환)
❍ 보 수 : 연봉 29,500,000원~42,562,000원 내외(경력 고려)
※ 가족수당, 초과근무수당 별도 지급
❍ 후생복지 : 4대 보험 가입, 연차휴가, 맞춤형복지비, 명절상여금, 퇴직금지급(1년 이상 근무 시)
❍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 (09:00~18:00, 유연근무 가능)

3
지원자격

c

❍ 지원자격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 산학협력단 전산업무 유경험자(근무연수에 따라 차등)
– 연구비 관리 프로그램 개발 유경험자(근무연수에 따라 차등)
– Appeon powerbuilder, Oracle 12C 및 linux․nt server 사용 가능자
– 국가유공자, 저소득층, 취업지원 대상자, 장애인(직무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에 한함) 우대(관련 증명서 제출)

※ 지원자 본인이 우대사항을 입증할 수 있는 각종 서류(경력증명서 등)제출 필수, 미제출 시 가점 없음

4
심사방법 및 합격자 결정

c

❍ 1차 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격, 경력 등의 제출서류를 서류전형평가표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 부적격 판정
–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를 선발하되,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 범위 내이면 자격 요건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부적격을 판단하고,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 이상인 때에는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를 합격자로 결정(동점자 전원 합격처리)
※ 서류전형 기준 : 자기소개서(지원동기, 채용분야 업무 이해도) 평가, 산학협력단 전산업무 경력 유무, 연구비 관리 프로그램 개발 경력 유무 등

❍ 2차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을 개별 면접
– 평정요소 및 평정방법 : 공무원임용시험령 제5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하여 합격자 결정
※ 평정요소(5개 항목): 대학 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의사 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 합격자 결정 : 공무원임용시험령 제30조 제2항 준용
– 면접위원 전체 평정성적(‘상’, ‘중’, ‘하’의 개수)을 집계하여 ‘상’의 개수가 많은 순으로 합격자 결정
– 면접위원의 과반수가 평정요소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을 ‘하’로 평정하였거나,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평정요소를 ‘하’로 평정할 경우 불합격 처리
– 선발예정인원을 초과하여 동순위자 발생 시에는 동순위자를 대상으로 면접 재시험 실시(공무원임용시험령 제32조제3항 준용)
–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람 중에서 면접시험 차순위 득점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 심사결과 적합한 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5
모집 일정

c

구분
기간
장소
모집공고
2021.2.24.(수)~2021.3.4.(목) 24시
․ 강릉원주대학교 홈페이지
원서접수
2021.2.24.(수)~2021.3.4.(목) 24시
․ 이메일(epoke21@gwnu.ac.kr)로만 접수
서류전형합격자 및 면접일정 안내
2021.3.5.(금)
․ 강릉원주대학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연락
면접시험
2021.3.9.(화) 14:00
․ 강릉원주대학교 지정 장소
※코로나19상황등을 고려 화상 면접 가능
최종합격자 발표
2021.3.10.(수)
․ 강릉원주대학교 홈페이지, 개별연락

※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일정 변동이 생길 경우 홈페이지 공고 및 개인별 휴대전화로 안내 예정

6
제출 서류

c

❍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사본 각 1부
※ 공고서에 있는 양식으로만 작성, 자기소개서에는 출신학교나 출신지역 등을 알 수 있는 내용은 기재 생략
❍ 경력(재직)증명서, 프로젝트 수행 실적확인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우대사항 제출서류(해당자에 한함)
※ 지원자 본인이 우대사항을 입증할 수 있는 각종 서류(경력증명서 등)제출 필수, 미제출 시 가점 없음

7
서류제출 방법

c

❍ 접수방법 : 이메일(epoke21@gwnu.ac.kr)로만 접수
※ 2021. 3. 4.(목) 24:00까지 도착분에 한함

8
기타사항

c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 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임용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는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차순위자 순으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변경 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학협력단 (☎ 033-640-284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