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공지

부서행사

[혁신] 스미스학부대학 2023-1 사회적 이슈 글쓰기 공모전 결과 발표

2023.07.25 조회수 4,468 스미스학부대학

안녕하세요. 스미스학부대학입니다.

무더위와 폭우가 번갈아가면서 우리를 힘들게 하는 가운데, 사회적 이슈 글쓰기 공모전 결과발표를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총 3분의 심사위원분들이 고생하셨으며, 100편이 넘는 작품을 일일이 심사하느라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또한 심사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내부/외부 심사위원분들은 제출자의 학과, 이름 등을 전혀 알 수 없으며, 저희도 어떤 작품이 수상되었는지 알 수 없게 투명하게 심사를 하고 있습니다.

심사는 내용과 사고 20점, 글의 조직 20점, 표현과 문체 20점, 종합평가 40점으로 총 100점을 만점으로 진행하였으며, 총 10명의 학생이 수상되었습니다.

 

구분 학과 이름 글제목
대상 물리치료학과 최OO 예의 사칙연산
최우수상 상담심리학과 오OO 저출산, 그 화살의 촉은 어디를 향하게 될까
최우수상 글로벌한국학과 이OO 현대판 신분제도
최우수상 바이오융합공학과 김OO 그린워싱, ESG의 두 얼굴
우수상 환경디자인원예학과 최OO 아동학대, 등잔 밑이 어둡다
우수상 소프트웨어전공 오OO 장애인, 누군가에겐 인생의 전부입니다.
우수상 약학과 송OO 부산 돌려차기 사건으로 돌아본 우리나라 법
우수상 간호학과 황OO 4차 산업혁명과 고령화 시대에 간호가 나아갈 방향
우수상 약학과 조OO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지 않기
우수상 상담심리학과 김OO 다름의 아름다움 ‘영화로 보는 다름의 가치’

 

<장학금 지급 안내>

■ 장학금(총 150만원)

– 대        상(1명): 각 300,000원

– 최우수상(3명): 각 200,000원 

– 우  수  상(6명): 각 100,000원

★ 장학금 수상인원 외에 모든 참여학생에게 SU-Point 3,000포인트 지급(단, 제적생, 휴학생 등 제외)

★ 장학금은 생활비성장학금으로 SU-Wings에 등록된 본인명의의 대표계좌로 직접 입금이 됩니다.

★ SU-Wings에 대표계좌가 등록되지 않은 분들은 본인 명의 대표계좌를 등록해주시길 바라며, 장학금 지급 절차로 인해 약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료증 및 상장 안내>

■ 수료증

– 만족도 조사 후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SU-Plus)에서 수료증 출력 가능(7월 31일까지 기간연장)

– 만족도 조사 바로가기

■ 상장

– 상장은 실물 상장 또는 PDF파일이 있으며, PDF의 경우는 모든 수상인원에게 송부(신청서에 기입한 메일로 송부)되며, 실물 상장의 경우는 신청자에 한해서만 학교 방문을 통해 전달(상장 생성 1년 후 폐기됨)

– 실물상장은 ‘이름, 학번, 학과’를 기입하여 lws0711@syu.ac.kr로 신청 (2023년 7월 31일 까지 신청인원에게 한해서만, 필요하신 분만 메일 주세요)

– 상장은 기간 내 1회 발급 가능하며, 기간 이후 재발급 불가할 수 있음

 

<문의>

■ 02-3399-3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