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2020년 2학기 국가근로 합격자 사전교육 자료 공지안내

2020.08.27 조회수 2,940 학생처

2020년 2학기 국가근로 사전교육 공지 안내

2020년 2학기 국가근로 사전교육 자료(ppt자료 및 가이드북) 올려 드리오니  국가근로 합격한 학생들은 자료를 정확하게 보시고 정독하시고 반드시 이해하여 주시고 실천하여 주기 바랍니다.(아주 중요합니다)

****사전교육 자료 및 국가근로 가이드북 자료첨부 필독***

** 중요 안내 사항**

  1. 20년 9월 1일부터 근로를 시작하되 해당 부서의 상황에따라 9월 1일부터 진행할수도 있고 개강 후 부서별 상황에따라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2. 코로나 바이러스의 국가적 심각 단계로 인해 단축 근무 또는 개강후 근무가 될수도 있습니다.(부서별 상이함)
  3. 시간표 등록은 8월 27일(목) – 28일(금) 이틀동안 2학기 시간표를 등록 하십시오.

*** 학업 시간표 등록시 주의사항:

1. 20년 2학기 정규 시간표를 대학 스윙스와 동일하게 입력합니다.
2. 인터넷 강의 일지라도 대학 스윙스에 나타난 시간표는 장학재단에 똑같이 시간표를 기입 해야합니다.
3. 모든 수업(대면, 비대면)시간표는 반드시 대학 스윙스 시스템과 장학재단 시스템에 일치하여야 합니다.

4. 혹시 시간표를 부득이하게 수강 정정기간에 시간을 바꾸어야하는 학생은 우선 오늘 내일 시간표를 입력하고 다음주 수강 정정기간에 시간표를 바꿀수 있습니다. 단!!! 지금 시간표와 바꿀 시간표의 시간에 근로(9월 첫주정정기간만 해당됨)를 하시면 안되십니다. 둘다 수업시간이 있는곳은 근로시수 인정이 안될수도 있습니다.(학생에게 불이익이 없게하기위함임)
5. 본인 시간표의 정보는 5년동안 보관되어 만약 거짓으로 시간표를 입력하여 근로를 했을 경우 장학재단 실시간 감사발견시 근로비 전액환수* 추징금* 대학의 예산타격발생* 일자리 삭감으로 이어지기에 아주 중요하게 정직하게 하셔야합니다.

 

*** 국가근로 진행절차 자세히 설명(첨부된 가이드북을 참조하세요) 

1.  국가근로 싸이버 서약서작성 9월 1일부터 가능함.(장학재단 홈페이지 – 국가근로)

2.  오티동영상 시청 9월 1일부터 가능함

3. 시간표 등록(8월 27일 –28일 기간엄수)

4.  근로지 첫날 부서 담당선생님 면담후(업무계획서 전산작성)

5.  근로시작 첫시간 한 시간만 따로 떼어 출근부 입력시 근무내용에 안전교육이수 라고만적음)

6.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하여 담당자 결재후 장학재단에 pdf파일로 업로드함.

7.  국가근로 정상 진행

8.  당일 퇴근시 귀가하며 스마트폰으로 출근부 입력(출근부는 반드시 당일입력원칙)

9.  다음 출근날에도 근로후 귀가시 출근부입력(전날 출근부 잘됬는지 반드시 확인바람)

10. 매월 말일은 반드시 당일 출근부 입력해야함

11.  매월 말이 담당선생님이 출근부 마감을 하고 다음달 1일 기관제출함

12. 근로장학금 지급은 매월 둘째주 목요일 근로장학금 지급

 

 

 

*** 현재 코로나의 심각한 상황으로   근로 진행중 본인이 이상이 있거나 감기나 열이 나면 담당 선생님께 연락드리고 회복될때까지 근로를 중지하도록 합니다.

 

8. *** 중요안내

*** 부정근로 절대 안됩니다. 부정근로에 대한 ppt 반드시 숙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부정근로 한건 발견시 여러분 개인은 2년동안 국가근로 하지 못하며 부정 근로비가 환수와 더불어 추징금까지 부과됩니다. 또한 우리대학 학생들의 대학생활 일자리 창출에 큰 어려움이 있으니 꼭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직하게 근로하여 국가근로 혜택을 많은 학생들이 나누게 되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에 반드시 수톡어플을과 한국장학재단 어플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발송되는 모든 문자는 수톡문자로 보내집니다.

**** 궁금한 사항은 담당 부서 선생님께 상의하시고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2 – 3399- 3222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하여 드립니다.

 

2020년   8월   27일
학   생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