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 2020-09-01] 융통합학과 수요자중심 교육과정개발 및 학과 CDR개발 (재공고)
* 입찰공고번호 : 삼육대학교입찰공고 제2020-09-01호
입 찰 공 고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삼육대학교 융통합학과 수요자중심 교육과정개발 및 학과 CDR 개발
나. 계약기간 : 계약일 ~ 3개월
다. 추정예산 : 약 30,000,000원
라. 사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 입찰 참가서류제출 마감 | 서류확인 및 제안검토
(필요시 P.T.를 요청할 수 있음) |
구매입찰위원회 |
일시 | 2020. 8. 18. (화)
11:00까지 (시간엄수) |
2020. 8. 18. (화)
예정 |
2020. 8. 19. (수)
예정 |
장소 | 백주년기념관 1층 102호
재무실 구매팀 |
미정 | 미정 |
※ 12:00부터 13:00는 점심식사 시간입니다.
※ 본교는 7월 27일부터 8월 14일까지 하계단축근무기간입니다. 따라서 근무시간이 월요일~목요일까지 오전 9:00 ~ 오후 3:00까지이며, 금요일은 휴무이오니 서류 접수 및 문의시 참고바랍니다.)
※ 하계 휴가일정으로 인해 서류제출을 위한 방문시 사전에 접수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 지정 시간 외의 접수 및 서류는 일체 받지 않음.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모든 입찰참가서류를 방문 접수해야 함.
4. 입찰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3장 제12조’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나.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은 자 또는 법정관리(워크아웃 포함) 업체 참여 불가.
다.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상 자본금 잠식이 없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업종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청에서 인증한 ‘중소기업확인서’를 보유한 업체.
바. 서울, 경기 지역(인천 포함)에 소재한 업체.
사. 최근 3년간 동종 프로그램 단일 계약 2천만원 이상의 운영 실적을 보유한 업체.
아. 입찰 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자. 입찰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위임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차. 일체의 공동수급을 불허.
5. 제안서(시방서) 및 입찰 지침서의 수령
첨부된 파일을 참조할 것.
6.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서류
생략. 문의사항은 공고문 하단 연락처로 문의.
7. 입찰등록 구비서류 (아래의 순서대로 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 소정양식1)
2)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2), 산출내역서 각 1부.
3)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공고문 ‘9-0다)’ 참조
★ 위의 1), 2), 3)번 서류는 함께 밀봉날인 후 제출
나. 입찰참가 등록 서류(공통 서류)
1) 제안서 10부(제안서 파일이 들어간 CD 또는 USB 메모리 1개 포함).
※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작성요령’을 참고할 것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 1부.
3) 최근 3년 이내(공고일기준) 동종사업 2천만원 이상의 프로그램 수행실적표 1부. – (별첨양식3) (증빙 서류를 모두 포함할 것. 없을 시 인정하지 않음)
4) 회사/법인 등기부등본 1부.
5) 과업수행조직(별첨양식8) 1부.
6) 사업자등록증(업종: 학술·연구용역) 사본 1부.
7) ‘소기업확인서’ 또는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1부.
8) 최근 2년 간의 재무제표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0)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첨양식4) 각 1부.
11) 청렴서약서 1부. – (별첨양식7)
12) 위임장(별첨양식5)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위임시).
13) 확약서 1부. – (별첨양식6)
※ 모든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 모든 입찰 참가 서류는 반드시 방문 서면 제출(이메일, 팩스, 우편 등은 제한)해야 함.
※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제출 기한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의 모든 내용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참여할 것.
※ 제출한 모든 서류 및 제안서(USB, CD 등)는 낙찰 결과와 상관없이 반납하지 않음.
8. 입찰서, 산출내역서 작성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고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본교 소정양식에 원화(₩) 총액(부가세 포함 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산출내역서는 상세 명세서와 필요시 카다로그를 별도 첨부하여야 한다.
라.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은 함께 봉함 후 날인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마.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산출내역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본 입찰공고 ‘7번-가-3)’ 참조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을 입찰등록시 삼육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단,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시에는 10%의 보증서로 대체할 수 있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0%) 발급시 참조사항
– 피보험자명 : 삼육대학교(학교법인삼육학원)
– 사업자번호 : 217-82-00040
10. 낙찰방법
가.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통해 업체 계약자를 선정하며, 이에 대한 세부기준 등은 공개하지 않는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실적이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실적이 동일한 경우에는 신용평가가 높은 순으로 정하며, 신용평가점수가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한다.
다. 입찰 참가등록서류 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라.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판정이 내려진 업체는 유찰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위 업체의 서류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선정할 수 있다.
마. 개찰 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입찰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에는 유찰 후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본 사업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사업의 입찰지침서 및 삼육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사.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생긴 손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아. 입찰 결과 및 낙찰자 통보는 낙찰된 자에게만 한다.
자. 낙찰 금액 및 낙찰 업체는 공개하지 않는다.
차. 본 대학의 입찰은 내부 평가(입찰)위원회를 통해 제출한 자료를 평가해 결정하므로 입찰시 업체는 참여하지 않는다. 단, 프리젠테이션(P.T.) 요청 시 일정에 따라 참여해야 하며, 불참으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11.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될 수 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전까지 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라. 선급금은 50%를 넘을 수 없으며, 선급금 요청시에는 이행(선급금)보증보험증권(100%)을 제출해야 한다. (행안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제6장-제2절 (선금의 지급)-2-가-2) 지급범위
12. 입찰의 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 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일정(입찰참가등록, 현장설명회 등)에 따라 대학의 지정장소에 방문 참석해야 한다. 단, 구매입찰위원회는 참석하지 않음.
다. 본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규정/법령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1) 입찰진행 문의 : 삼육대학교 재무실 구매팀 (Tel. 02-3399-3486 / Fax. 02-3399-3455 / purchase@syu.ac.kr)
2) 사업내용 문의 : 삼육대학교 기획처 (Tel. 02-3399-3396 / amyk9012@syu.ac.kr)
2020년 8월 11일
삼육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