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 2018-26] 삼육대학교 다목적관 인테리어 공사 외 2건

2018.12.10 조회수 2,893 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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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삼육대학교 공고 제2018-2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삼육대학교 다목적관 인테리어 공사 외 2건
나. 각 공종별 세부사항

1) 다목적관 인테리어 공사
① 공사내용 : 다목적관 인테리어
② 공사위치 :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815(공릉2동26-21) 다목적관 내
③ 공사기간 : 착공 후 1개월 15일
④ 공사면적/건물규모 : 342㎡/ 지하 1층 지상 2층(1,567.84㎡)
⑤ 공사범위 : 내부 인테리어, 바닥 온수보일러, 급배기 공사, 폐백실, 자모반
(전기 및 냉난방 공사 별도 진행)
⑥ 주 용 도 : 교육연구시설
⑦ 구   조 : 철근콘크리트조

2) 백주년기념관 4층 최고경영자과정 세미나실 구축 공사
① 공사내용 : (구)정보전산팀 사무실을 최고경영자과정 세미나실로 변경
② 공사위치 :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815(공릉2동26-21) 백주년기념관 내
③ 공사기간 : 착공 후 1개월 20일
④ 공사면적/건물규모 : 약 295㎡ / 지하1층 지상 4층(5,099㎡)
⑤ 공사범위 : 인테리어, 철거(엑세스플로어 포함), 칸막이 공사, 냉난방기 이전, 철물작업, 소방 스프링클러
(전기 및 인터넷 공사 별도 진행)
⑥ 주 용 도 : 교육연구시설
⑦ 구   조 : 철근콘크리트조

3) 체육관 3층 강의실 구축 공사
① 사업목적 : 체육관 3층 볼링장을 평생교육원 강의실로 변경
② 공사위치 :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815(공릉2동26-21) 체육관 내
③ 공사기간 : 착공 후 1개월 15일
④ 공사면적/건물규모 : 약 441㎡ / 지상 3층(6,375㎡)
⑤ 공사범위 : 내부 인테리어, 철거 (전기 및 냉난방 공사, 급배기덕트, 전자교탁, 인터넷 공사 별도 진행)
⑥ 주 용 도 : 교육연구시설
⑦ 구   조 : 철근콘크리트조

2. 업체선정방법 : 일반경쟁입찰(긴급)

3. 공사기간 : 공사별 ‘공사기간’ 참조

4. 입찰등록 및 일정
가.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현장설명회(이하 ‘현설’) 등록 및 입찰 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나. 진행 일정(시간 엄수)

구분 현설 참가등록 접수마감 현설 입찰참가등록 마감 입 찰
일시 2018년 12월 17일(월)

14:30까지 접수마감

2018년 12월 17일(월)

15:00

2018년 12월 27일(목)

15:00까지 등록마감

2018년 12월 28일(금)

11:00 (예정)

장소 백주년기념관 2층
총무과 구매팀
접수시 안내 백주년기념관 2층
총무과 구매팀
백주년기념관 2층
소회의실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 ‘현설’참여는 지정 기한내에 ‘현설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만 참석이 가능함.
※ 12:00부터 13:00는 점심식사 시간입니다.
※ 지정 시간 외의 접수 및 서류는 일체 받지 않음.

5. 입찰 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3장 제12조’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나.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은 자 또는 법정관리(워크아웃 포함) 업체 참여 불가.
다.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상 자본금 잠식이 없는 업체.
라.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체(실내건축공사업)로 ‘신용평가등급 B 이상’인 업체.
마. 최근 3년 이내 ‘실내건축 단일 공사 150,000,000원 이상 실적 보유’ 업체.
바. 서울, 경기(인천 포함) 지역에 소재한 업체.
사.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시방서에 명시한 공사가 가능한 업체.
아. 입찰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위임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자. 일체의 공동수급을 불허.

6. 제안서(시방서) 및 입찰 지침서의 수령
현장설명회 당일 입찰 관련 도서 및 입찰지침서 배부.

7.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서류
가. 건설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1부.
나. 최근 3년 이내 단일(실내건축) 공사 150,000,000원 이상 완료 1건에 대한 실적증명서(원) 1부.
(※ 전문건설협회 발행. 공고일 현재, 공사가 진행중일 경우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
다. 최근 3년 이내(공고일기준) 실내건축공사 실적증명서(반드시 증빙서류를 포함할 것) 1부. (별첨양식2-주요사업실적표)
라. 2017년도 시공능력평가 확인서 1부.(전문건설협회 발행)
마. 회사/법인 등기부등본 1부.
바. 최근 2년간의 재무제표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 1부.
자.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차. 공사지명원 1부.
카. 위임장(별첨양식3)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위임시).
타. 청렴서약서(별첨양식5) 1부.
파.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첨양식4) 각 1부.
※ 모든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 위 서류는 순서대로 제출할 것.

8.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서(가격제안서, 별첨양식6) 및 산출내역서 각 1부.
나. 입찰보증금 1부.
※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0%)
– 피보험자명 : 삼육대학교(지점) 또는 학교법인삼육학원(본점)
– 사업자번호 : 217-82-00040
다.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첨양식1)
★ 위의 순서대로 ‘가’, ‘나’, ‘다’는 함께 밀봉날인 후 제출
라. 4대 보험 가입 및 납부증명서 1부.
마. 위임장(별첨양식3)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위임시
※ 모든 입찰 참가 서류는 반드시 방문 서면 제출(이메일, 팩스, 우편 등은 제한)해야 함.
※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제출 기한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의 모든 내용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참여할 것.
※ 제출한 모든 서류 및 제안서(USB, CD 등)는 낙찰 결과와 상관없이 반납하지 않음.

9. 입찰서, 산출내역서 작성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고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본교 소정양식에 원화(₩) 총액(부가세 포함 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산출내역서에는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산재보험 등 공사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에 대한 대책을 포함하여야 한다.
라. 산출내역서는 물품의 제작회사명, 모델번호, 규격, 도면 등 상세 명세서와 필요시 카다로그를 별도 첨부하여야 한다.
마. 입찰서와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은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바.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와 산출내역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10.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본 입찰공고 ‘8-다. 입찰보증금 1부’ 참조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등록시 삼육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11. 낙찰방법
가. 업체가 제출한 서류를 평가(입찰)위원회를 통해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한 후 협의 후 낙찰자를 결정한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실적이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실적이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다. 현설 참가서류 및 입찰 참가등록서류 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라.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판정이 내려진 업체는 유찰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위 업체의 서류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선정할 수 있다.
마. 개찰 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입찰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에는 유찰 후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본 공사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공사의 입찰지침서 및 삼육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사.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생긴 손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아. 입찰 결과 및 낙찰자 통보는 낙찰된 자에게만 한다.
자. 낙찰 금액 및 낙찰 업체는 공개하지 않는다.
차. 본 대학의 입찰은 내부 평가(입찰)위원회를 통해 제출한 자료를 평가해 결정하므로 입찰시 업체는 참여하지 않는다.

12.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된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될 수 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전까지 보증금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 금액의 10%)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라. 낙찰 후 계약자는 납품 및 검수 후 하자보수를 1년 간 실시하여야 하며, 하자보증금을 이행(하자)보증보험증권(계약 금액의 5%)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13. 입찰의 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 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일정(현장설명회 등록, 현장설명회, 입찰참가 등록)에 따라 대학의 지정 장소에 방문 참석해야 한다. 단, 입찰일(2018. 12. 28(금) 11:00)은 참석하지 않음.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1) 입찰관련 : 총무과 구매팀(Tel. 02-3399-3486 / Fax. 02-3399-3488)
2) 공사관련 : 시설관리과(Tel. 02-3399-3460 / Fax. 02-3399-3466)

 

2018년 12월 10일

삼육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