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기간연장 22일 18시까지★ 2023년 2학기 교내근로 모집공고(삼육대학교)
► 2023-2학기 교내 각 부서에서 근로할 근로장학생의 신청 및 면접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신청자격:
-직전학기(23-1학기) 성적이 평점 2.0 이상인 2023-2학기 정규등록 재학생
-학점등록생은 신청 불가(10학점 이상부터는 신청 가능)
-초과학기라도 정규 등록생은 지원가능(단, 학적생성이 늦게 될 경우 추가모집부터 지원가능)
-국가근로장학사업 또는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 중복 불가
2.신청 및 서류(수윙스에서 신청/지원서 파일 첨부) 제출 기간:
[기존] 2023년 8월 7일(월) – 21일(월) 까지 ▶[변경] 22일(화) 18:00시 까지
※ 반드시 하단의 붙임파일 양식을 사용. 매 학기 지원서 양식은 다르므로 이전 양식 제출 불가
※ 제출시 파일명: 지원부서_학번_학과_이름
예시) 학생복지팀_2022000000_간호학과_김삼육
3.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su-wings)의 ‘장학’ 메뉴의 ‘근로장학’에서 신청(1인 1부서만 신청 가능)
*일괄모집 후 전체모집 종료 후 개강 이후부터 학기중 부서별 추가 모집 시에는 복수근로 신청가능
-반드시 수윙스 사이트에서 신청, 첨부된 지원서류 양식(근로 장학생지원서, 자기소개서, 근로가능시간표)를 작성하여 업로드해야 함(서류 미첨시 선발 불가
※이전학기 양식 사용불가, 하단의 첨부파일 사용)
※”학기” = “2학기 정규”로 선택하여 조회!
4.장학생 선발절차
■부서별 면접
2023년 8월 23일(수) – 25일(금) 오전 9시 ~ 17시 (금요일은 15시)사이 각 부서별 면접시행.
-부서별로 대면 혹은 전화 면접이 있으며, 면접 미 참여자는 선발 불가함.
※전화 면접 시 부서에서 본인의 번호로 연락을 하므로 02-3399-0000 번호가 뜬다면 전화를 잘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자 발표
2023년 8월 30일(수) 14시이후 각 부서에서 개별 연락, 또는 스윙스 최종결과(합격자는 “최종승인”) 확인.
* 근로 시작일: 2023년 9월 1일(금)부터 시작함
※각 부서별 근로시작 일자는 다를 수 있으며, 부서 담당선생님과 협의(9월 1일 이전 근로시작은 불가)
5.장학금액: 시간당 9,620원/10,000원(야간 및 휴일근로)/11,000원(특수근로)
6.근로장소: 교내 각 부서(표 참조)
7.부서 별 장소 및 내선 연락처
(경비팀, 기관팀, 조경미화팀은 면접을 실시하지 않고 부서에서 지원 서류 확인 후 선발 예정 입니다.)
번호 | 근로부서 | 근로내용 | 구내 연락처 | 장소 |
1 | S/W 융합교육원 | 사무, 기타 | 3631 | 다니엘관 107 |
2 | 건강과학특성화사업단 | 사무, 기타 | 3185 | 뉴스타트 연구동101 |
3 | 건강증진센터 | 간호학과 학생만 신청가능 | 3182 | 체육관 201 |
4 | 건축・안전관리팀 | 사무, 기타 운영보조 | 3451 | 백주년기념관 103 |
5 | 경비팀 | 구내야경, 주차관리(주중, 휴일) | 3502 | 면접없음 |
6 | 관재팀 | 사무, 기타 운영보조 | 3465 | 제1실습관 205 |
7 | 교목팀 | 사무, 기타 | 3333 | 신학관 |
8 | 교수학습개발팀 | 사무, 기타 | 3657 | 다니엘관508 |
9 | 교직원식당 | 운영보조 | 3415 | 교직원식당 |
10 | 글로컬사회혁신원 | 사무, 기타 | 3075 | 바울관 111 |
11 | 기관팀 | 기관실운영지원 | 3491 | 면접없음 |
12 | 기획평가팀 | 사무, 기타 | 3395 | 백주년기념관 201 |
13 | 대학원교학부 | 사무, 기타 | 3010 | 백주년기념관101 |
14 | 대학혁신지원사업단 | 사무, 기타 | 3024 | 백주년기념관 208 |
15 | 부속실 | 사무, 기타 | 3002 | 백주년기념관 부속실 |
16 | 사회봉사단 | 사무, 기타 | 3264 | 바울관 111 |
17 | 생활교육원 | 환경미화 | 3680 | 기숙사 |
18 | 수익사업단 | 사무, 기타 | 3802 | 백주년기념관 306 |
19 | 스미스학부대학 | 사무, 기타 / 환경관리(노작교육장) | 3353 | 바울관 106 |
20 | 시설관리팀 | 사무 집기이동입출고 | 3161 | 제1실습관 205 |
21 | 연구산학팀 | 사무, 기타 | 3928 | 백주년기념관 403 |
22 | 영선팀 | 시설보수수리 | 3472 | 제1실습관 205 |
23 | 예비군대대 | 사무, 기타 | 3202 | 학생회관 208 |
24 | 원격교육지원센터 | 사무, 기타 | 3034 | 다니엘관 505 |
25 | 장애학생지원센터 | 장애학생도우미 | 3238 | 바울관 106 |
26 | 재림교회/EG화잇연구센터 | 사무, 기타 | 3062 | 신학관 408 |
27 | 재무실 | 사무, 기타 | 3448 | 백주년기념관 102 |
28 | 전기통신팀 | 사무, 전기관리 | 3476 | 제1실습관 205 |
29 | 조경미화팀 | 강의실청소, 수목 및 조경관리
*복수신청불가(하나만신청) |
3478 | 면접없음 |
30 | 창업지원단 | 사무, 기타 | 3911 | 학생회관 2층 |
31 | 체육문화센터 | 사무, 체육시설관리 | 3713 | 체육관 205 |
32 | 총무인사팀 | 사무, 기타 | 3457 | 백주년기념관 106 |
33 | 학사지원팀 | 사무, 기타 | 3155 | 바울관 101 |
34 | 학생복지팀 | 사무, 기타 | 3227 | 학생회관 3층 |
35 | 학생상담센터 | 상담학과, 상담 전공자 | 3239 | 학생상담센터 103(동문) |
36 | 커뮤니케이션팀 | 영상편집, 디자인 작업 | 3810 | 백주년기념관 401 |
8.기타 문의: 학생복지팀 02-3399-3227
※학생처로 문의시※
8월17일~8월21일은 담당자 부재 예정이므로, 교내근로 관련하여 8월 17일 이전 문의 바랍니다.
2023년 8월 7일
-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