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5-1학기 학점교류대학 대학원 수강신청 일정 안내
2025-1학기 학점교류대학 대학원 수강신청 일정 안내
(각 대학원 일정에 따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음)
아래의 각 대학원 일정은 대략적인 일정입니다. 또한 각 대학 사정에 따라 일부 과목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공지사항 하단의 각 대학원별 첨부파일에서도 확인 가능하나, 교류를 희망하는 대학원의 학사 공지사항을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교류학점은 매 학기당 3학점 이내, 총 9학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점교류 신청 절차
① 교류 희망 대학원의 개설 과목 공고 일정을 직접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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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공지사항 하단의 각 대학교 대학원 학점교류 신청서(한글 혹은 엑셀) 및 본 대학원 학점교류 신청서(공동)를 작성, 출력 ※ 해당 대학원에서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담당 교/강사에게 확인 받아야 함 ※ 본교 본인 소속 학과 학과장(또는 주임교수)의 승인을 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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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해당 대학원의 신청(추천) 마감일 3일 전까지 대학원 교학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 제출서류 : 대학원 학점교류 신청서(공동) / 희망 대학원 신청 양식(한글 및 엑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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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 : 전자공문 발송에 소요되는 시간이 2~3일 정도 발생함.
※ ③ * : 대학원 교학팀 담당자 이메일 : digi0224@syu.ac.kr
2. 유의사항
① 신청불가 대상자 : (1) 휴학생 및 편입생, 수료생 / (2) 1학년 1학기 학생 / (3) 마지막 학기 (혹은 그 이상) 수강생 ② 교류학점은 매 학기당 3학점 이내, 총 9학점까지 교류신청이 가능합니다. ③ 본교의 지도교수와 협의하여 이수과목을 선택 • 학과장(또는 주임교수)의 승인을 받고 희망 대학원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대학원 교학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④ 본 대학 총 신청학점에 교류대학 학점 포함 (학점초과 시 신청불가) ⑤ 학점교류 신청서에 작성한 희망 대학원의 교과목이 변경되거나 혹은 개인적 사정에 의해 취소할 시, 해당 대학원 및 본교 대학원 교학팀에 변경된 내용을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내용이 접수되지 않을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불이익은 책임질 수 없습니다.
⑥ 2016년 9월 28일(수)부로 발효된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일명 김영란법)과 관련하여, 수강신청 및 변경, 취소, 등록금 납부 및 환불 등 정해진 기간 내에 참여(진행)하지 못하였을 시, 그에 따른 개인적인 기간 외 요청 사항은 불가능함을 안내드리오니 이 점 꼭 참고하시어 정해진 기간 내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5년도 1학기 학점교류 타대학 일정 안내 >
※ 자세한 신청절차는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 학사공지 및 첨부파일 참조
대학명 | 개설과목공고 | 신청(추천)마감일 | 수강신청기간 | 수강신청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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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여자대학교 |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
2025.02.17(월)까지 | 교류대학 담당부서에서 입력
* 대학원 교학팀: 02-970-5152,51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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