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 인재상 및 핵심역량

삼육대학교의 핵심역량검사 SUCCA(Sahmyook University Core Competences Assessment) 모형은 삼육대학교의 대학자율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역량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삼육대학교는 “전인적 글로컬리더 양성 교육시스템 구축”을 통해서 전인역량을 갖춘 MVP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대학자율역량강화 모델을 계획하여 다음과 같은 SU-GLORY 교육체계도를 정립하였습니다.

SU-GLORY 교육체계도

    • 교육이념

      지성과 영성과 신체의
      균형잡힌 전인교육을
      통한 인류사회 기여

    • 교육목적

      미션·비전·열정을 갖춘
      전인적 인재 양성

    • 교육목표

      삼육 MVP
      (진리와 사랑의 글로컬 봉사자)

    • 인재상

      정직한 교양인
      창의적 지식인
      실천적 봉사인

  • MVP
    교육
    핵심역량
    • 시민의식
    • 창의적사고
    • 글로컬
    • 소통
    • 자기주도
    • 나눔실천
  • 전인적 인재를 키우는 MVP 대학

삼육대학교 핵심역량

삼육대학교 핵심역량

6대 핵심역량

우리대학의 MVP 6대 핵심역량은 시민의식, 소통, 창의적사고, 자기주도, 글로컬, 나눔실천으로 설정하였으며, 구체적으로 6대 핵심역량별 교육수준(지식, 기술, 태도)을 대표하는 세 개의 세부핵심역량을 하위요인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삼육대학교 6대 핵심역량

핵심역량별 하위역량

핵심역량별 하위역량
최종수정일: 2024.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