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미얀마 직업훈련학교 침례식

2023.05.16 조회수 701 suwmc
share

젊은 청년들이 하나님께 자신을 드리고 국교인 불교적 삶에서 예수님을 구주로 받아 들이는 것을 볼때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약학과 학생 2명이 직업훈련학교에서 함께 기숙사 생활하며 아침저녁 예배를 드리면서 신앙을 알게 되어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침례를 결심하였습니다.
침례탕이 없어 양곤 중앙교회에 부탁하여 그곳에 가서 침례식을 거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 친구들을 위해 MPM 직업훈련센터 청년선교사들이 “나는 다시는 이전과 같지 않겠네” 노래를 녹음하였는데 힘들때마다 이 노래를 들으며 용기 내기를 희망합니다.
저희는 2023년 미얀마 선교사 훈련원 건립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직업훈련을 통해 많은 청년들이 전문가로써도 양성도 해야 하지만 지금보다 더 많은 젊은이들이 선교사로써 하나님 농원의 일꾼으로 헌신할 수 있도록 훈련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부지는 현지 미얀마 교인으로부터 기증을 받았고 선교사 훈련원 건물 및 기숙사를 세울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하여 더 많은 젊은 청년선교사들이 선교지에서 다양한 선교 접근을 통해 사람들과 섞이고 필요를 채워주어 예수님께로 인도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외국인이 제가 선교를 주도하는 것이 아닌 훈련받은 청년들이 미얀마 선교 일선에 서는 날을 위해 선교사훈련원이 세워져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