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낭고고다 살리마 교회 전도회 이야기 – 말라위 소식

2022.07.19 조회수 1,727 suwmc
share

안녕하세요 말라위 네노에서 김갑숙입니다.

지난 2주 동안 쉴새 없이 많은 일들이 일어났는데

이제사 포스팅하게 되네요

낭고고다 살리마 교회 전도회 이야기 시작합니다.

이 교회는 저희 캠퍼스에서 차로 약 5시간정도 걸리는 도시에서 매우 동떨어진 곳에 위치한 곳입니다. 어떻게 그곳까지 가서 전도회를 하게 되었냐면 이 곳에 1기 선ㅂ교사가 결혼하여 정착한 후 전도활동을 하여 2년 전에 교회가 생겼고 그곳의 요청에 의해 3기 선교사 한 팀을 보내 협력하도록 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미국에 계신 어떤 분께서 이 교회 소식을 들으시고 교회를 지으라고 헌신해 주셔서 교회를 건축하기전 전도회를 한번 하자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가보니 정말 도시와 많이 떨어져 있어 전통적인 가옥과 생활모습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천주교와 굴레왕꿀루라는 부족들, 그리고 아프리칸 아브라함 교회의 주도로 오랫동안 재림교회가 발을 못 붙이던 곳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전도하기가 여간 어려운 곳이 아니라고 선교사들이 이야기 하더군요. 그래서 2주 전도회 후 52명 결심에 26명이 침례를 받은 것도 이들의 헌신적인 활동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 기수에도 계속 선교사들을 보내겠다고 약속을 했고 그래도 꾸준히 교회가 자라고 있다는 소식에 참 감사하고 감사했습니다.

다녀보면 참 쉽지 않은 곳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나 감사한 것은 선교사들의 마음입니다. 어떻게 하면 한 영혼이라도 예수님께 데리고 갈까 하는 마음만으로 어려움들을 견디고 즐겁게 일하는 젊은 청년들이 얼마나 귀한지요..

어제 일요일 밤 8시에 캠퍼스에 돌아와 죽은듯이 자고 오늘 포스팅 하면서 다시 기도합니다.

그곳이 참 여러가지로 어려운 곳이지만 하나님의 백성이 꾸준히 찾아지고 있으니 계속 기도 해야겠다구요.

말라위 선교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와 사랑을 보내며 하나님께서 그분들을 늘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