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7월 첫째주)

2023.07.15 조회수 717 suwmc
share

7월의 첫 안식일 잘 맞으셨는지요? 큰비와 이어지는 불볕더위로 힘드시나요?지난 한 주 동안 방글라데시에서는 매일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서도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26일 월요일에는 오전에 교육부 운영 위원회를 줌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교사의 정규직화 및 승급을 결의하였습니다.
점심 후 남대회로 이동하여 신축이 진행 중인 고팔곤 국제학교의 공사현장을 둘러보고 조언과 의견들을 나눴습니다. 2.5억이 소요되는 이 공사가 잘 마무리되어 오는 9월부터는 신축 건물에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길 바라며 여전히 부족한 제정이 잘 조달되길 기도드립니다.

다음 날 아침 남대회 행정위원회에 참석하여 잘못된 결정에 대한 수정 결의를 제안하고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점심 후 5시간 넘게 이동하여 딩가다 교회에 도착하였습니다. 이동하는 중에 심한 교통체증을 경험했는데 그것은 소를 잡는 모슬렘 축제인 두 번째 이드가 이틀 후로 다가왔기에 소를 파는 우시장에 엄청난 사람들이 모였기 때문이었습니다.

도착하여 교회가 소유한 14000평의 부지를 모기에 쏘여가며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환영식에서 교회 장로님들이 지난 50년 동안 아무런 개발을 하지 않는 것에 대한 불만과 호소를 함께 들었습니다. 마음이 참 아팠습니다. 이 좋은 부지에 합당한 투자가 이뤄져서 교회발전에 큰 토대가 개발되길 소망합니다.

금요일과 안식일에는 다카교회에서 주변의 다섯 교회와 심지어 다른 교단의 아이들까지 함께하는 어린이 전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말씀과 찬양, 토의와 다양한 활동으로 어린이 청소년들이 하나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남대회 자한푸르교회에서는 수요일부터 안식일까지 250여명의 성도들과 주민들이 운집한 가운데 전도회가 진행되었는데 12명의 영혼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였습니다. 6월 말까지 923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침례를 받게 되어 참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 더 많은 수침자와 복음재정이 드려지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매일 갑작스러운 소나기로 연합회 본관 앞으로 빗물이 몰려들어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속히 선교센터가 건축되어 이런 난제들이 개선되고 더 효과적인 선교본부로 거듭나도록 여러분들의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