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6월 둘째주)

2023.06.22 조회수 762 suwmc
share

요란한 천둥과 번개, 그리고 폭우가 반복되는 한 주간이 지났습니다. 그간 쉬지 못한 결과로 감기 몸살 증세가 1주일이 넘도록 계속되고 있으나 속히 안정되리라 확신합니다.

지난주 남대회 고다이푸르 교회에서는 전도회가 진행되었는데 45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특히 히잡을 쓴 채로 침례 받는 모슬렘 배경의 개심자들이 있어서 더욱 가슴 벅찬 결과입니다. 고온다습한 상황 가운데서 비지땀을 흘리며 얻은 영혼들의 수확이라 더욱 감동인 침례식이었습니다.

또한, 동대회 칵두아르 교회에서는 AWR 전도봉사대와 의료전도 봉사대가 연합으로 전도회와 십일조 강조 안식일을 진행하여 모두 65명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아울러 서대회 암리토푸르교회에서도 2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침례를 받고 주님의 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우기로 인해 국지적으로 갑자기 소나기와 호우가 다발적으로 쏟아지기 때문에 곳곳에서 우물이 메워지고 이로 인해 새로운 우물이 필요하다는 요청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대회별로 2곳씩 새로운 우물을 파도록 지원을 하였지만 턱없이 모자라는 실정입니다. 홍수로 기존의 우물이 매워져서 식수난을 겪는 성도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길 소망합니다.

선교지에서의 새로운 한 주간이 시작되었네요. 또 어떤 놀라운 일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을지 내심 설렙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새로운 주간도 당신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농원에 필요한 큰일들을 이뤄주실 것을 믿으며 그 동일한 역사가 후원자 여러분들의 삶에도 풍족하게 일어나길 기도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이곳은 망고 시즌입니다. 방글라데시로 오실 전도봉사대원들을 위해 열심히 저장 중입니다. 부디 오셔서 마음껏 드시길 소망합니다.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