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6월 첫 째주)

2023.06.06 조회수 673 suwmc
share

봄에는 비가 온 후에 급속히 더워집니다.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오는 느낌입니다. 한 해의 절반을 향해 달려가는 6월의 둘째 주 주님의 은혜로 평안하시길 소망합니다.
지난 안식일 동대회의 카탈차라 교회에서는 7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또한 동대회 힐트렉에서는 14명의 학생들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세주로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한편 방글라데시 교육부는 기상 이변에 의한 40도를 넘는 폭염으로 이번 한 주 동안 휴교령을 발령하였습니다. 변변한 냉방기구가 없는 학교와 기숙사, 그리고 양철지붕의 학교와 사택은 거주하는 이들로 견디기 힘든 시간을 보내게 하고 있습니다. 점진적으로 이런 교육시설에 냉방 시스템을 설치해 나가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 휴가 기간의 마지막 일정으로 새울산교회에서 선교주말부흥회로 방글라데시 선교사역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회 10주년을 맞아 헌당을 준비하고 있는 새울산 교회에 큰 부흥의 역사가 풍성하길 소망합니다.

이제 저희는 다시금 선교지로 돌아가서 주신 사랑을 전달하고 선교지에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지난 휴가 기간 동안 따뜻한 사랑과 격려를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만유의 주인되신 주님께서 여러분 모두에게 큰 복으로 채우시길 기도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글 옵션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