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5월 셋째주)

2023.05.24 조회수 677 suwmc
share

5월의 셋째 주간을 주님의 은혜 가운데서 잘 보내셨는지요? 항상 보이지 않는 가운데서도 우리와 함께하시는 주님과의 동행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소망합니다.

지난 안식일은 대총회로부터 지회 그리고 연합회와 온 대회와 지역교회에서 선교 16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안식일을 진행하였습니다. 새로운 헌신과 선교 중심의 교회 사역을 강조하는 말씀과 찬양, 헌신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남대회 카나이디아 교회에서는 선교 160주년 기념 전도회를 실시하였는데 31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였습니다.

한편 동대회의 단자지리 교회는 대나무와 함석으로 지어진 교회인데 태풍 모카가 통과함으로 인하여 교회 지붕이 날아가 버리는 재난을 당하여 도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속히 이 교회를 위한 도움이 답지하여 교회를 새롭게 건축할 방안이 수립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로힝야 난민캠프에는 35명 정도의 재림성도들이 기거하고 있는데 이들은 미얀마에서 재림신앙을 받은 후 국경을 넘어 현재의 난민촌에 거주하게 되었는데 신앙적인 이유로 이들에 대한 일할 기회가 적게 주어지고 쌀 배급도 상대적으로 적게 주어져서 이로 인하여 교우들의 자녀들은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심지어 교우들 가운데는 아기를 출산한 여성도가 있는데 신생아가 먹을 우유가 없어서 곤란한 상황 가운데 있다는 소식이 답지하였습니다. 이 성도들은 얼마전 화재로 인해 집이 불타서 천정을 가릴 비닐 천막을 설치할 자금을 보내어 겨우 수리를 마친 상황입니다. 250만여 명의 난민 가운데 지극히 작은 자들인 로힝야 재림가족들을 위해 선한 손길이 이어지길 기도드립니다.

저는 지난 한 주간 동안 살렘동산 힐링 센터에서 환우 전도회를 진행하면서 살렘동산 교회에서 선교 주말 부흥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대륙선교회를 통해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고 후원하는 살렘동산이 향후 방글라데시를 방문하여 협력 선교의 물꼬를 트기로 뜻을 모으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소중한 후원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주간도 방글라데시 선교를 후원하시는 모든 분의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주님의 인도하심이 늘 함께하시길 기도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살렘동산 주변 천북 청보리밭

충청수영 앞바다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