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5월 둘째주)

2023.05.16 조회수 699 suwmc
share

5월의 둘째 주간 잘 보내셨는지요?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방글라데시는 기상 이상 현상으로 연일 4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어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영혼을 구원하는 선교사역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남대회에서는 어머니의 날을 맞아 여성전도부 주관 전도회가 쉴나부니아 교회에서 시행되었습니다. 안식일에는 14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한편 북대회 쉬바논도킬라 교회에서도 여성부와 목회부 주관 전도회가 개최되었는데 3명의 영혼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남대회 투알당가에서는 전원근 장로님의 후원으로 진행 중인 교회 건축이 기초 콘크리트 타설을 완료하고 기둥과 벽체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는 보고가 답지하였습니다. 우기지만 모든 공정이 잘 이뤄져서 아름다운 성전이 완성되길 소망합니다.

저는 인천 청라시온교회에서 선교부흥회로 시간을 보내며 방글라데시 선교 소식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롭게 건실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청라시온교회의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감동이었습니다. 귀한 기회와 사랑을 주신 윤성균 목사님과 온 교회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안식일은 재림교회가 대총회를 조직하고 교회 이름을 걸고 선교사업을 시작한 지 160주년이 되는 의미 있는 안식일입니다. 남아태지회에서는 이날을 기념하여 사명을 위해 택함 받은 자들이라는 주제로 전 교회에서 교회 존재 본연의 목적이며 사명인 선교 사명을 되새기는 특별한 안식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총회는 세계 교회를 통해 연합과 정체성 그리고 사명의 통일을 추구하며 전진하는 교회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1863년 6개의 합회와 2,500명의 성도로 조직된 본 교회는 이제 212개 국가에 속한 22,200,000명의 침례 받은 성도와 97,811곳의 교회와 753개의 합회 또는 대회로 구성된 교회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선교 사명을 위해 택함을 받은 백성으로 더욱 사명에 충성하고 집중하는 교회로 거듭나고 매진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글라데시 선교사역을 위해 기도와 귀한 후원을 주시고 계시는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리며 새로운 주간도 하나님의 동행하심과 성령을 통한 역사가 풍성하시길 기도드리며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