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5월 첫째주)

2023.05.09 조회수 645 suwmc
share

황사를 몰아내고 파종한 곡식들이 잘 발아하게 만드는 단비가 내리는 시간입니다. 우리 모두의 심령에도 성령의 촉촉한 단비가 듬뿍 내리길 소망합니다.

우기와 무더위로 연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방글라데시에서의 지난 한 주간은 무더위 속에서도 영혼구원의 풍성한 역사가 가득했습니다. 남대회 본부에서는 53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특히 이 지역에서 활동하는 천명선교사인 토마오디커리 자매의 열정적인 선교활동으로 가톨릭과 힌두교인들 중에서 35명의 영혼을 수확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천명선교사로 활동하고 있는 50명의 선교사들은 매월 겨우 7만 원의 생활비를 받으면서 선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열정적인 사역에 경의를 표하며 방글라데시 천명선교사 사업을 지원하고 후원하는 손길들이 풍성하게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한편 서대회 SAMS 삼육학교에서는 청소년부 주관 기도주간이 실시되었는데 800명의 재학생들이 강사들의 말씀을 통해 성령의 뜨거운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고 20명의 소중한 젊은 영혼들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또한 남대회 KMMS 삼육학교에서도 10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더불어 동대회 시타쿤두교회에서는 3명의 영혼이 침례를 받고 하나님의 백성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무더위와 우기 가운데서도 소중한 영혼의 수확을 이뤄주신 하나님의 역사하심에 감사를 드리며 영광을 돌립니다.

저는 지난 한 주 동안 남아태지회 연중회의에 참석하여 선교에 초점을 새롭게 하자는 주제의 사업보고와 강조의 시간을 함께 나누고 개교 50주년을 맞은 AIIAS와 천명선교사(1000MM) 운영위원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지회 회의 기간 중에 주일 중 하루 금식하여 선교지의 고아들에게 장학금을 보내는 운동인 노푸드데이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권혁남 장로님을 만났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사업과 운영을 통해 선교지의 가난한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려는 선한 운동에 하나님의 역사가 더 크게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현재 장로님과 처남이 아이아스 근처에서 식당과 마사지샵, 그리고 카페와 부동산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 사업이 주님의 은혜로 번성하길 소망합니다.

지회 회의 동안 제 아내는 삼육부산병원에서 뇌혈관 내 코일 색전술 시술을 받았습니다. 작년에 받은 건강검진 후속조치로 내원하여 우연히 MIR를 촬영했는데 뇌 대동맥의 일부분이 풍선처럼 부푼 것이 발견되어 시술을 받게 되어 참으로 다행이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들에게 더 일할 기회와 용기를 주셨다고 생각하며 더욱 충성되이 주어진 사명을 받들기로 결심합니다.

주말 시간에는 부산서부교회에서 선교주말부흥회로 방글라데시 선교 소식과 비전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중한 기회를 주신 류재성 목사님과 온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부산서부교회와 주변 지역이 아파트 택지개발 구역에 포함되어 향후 새로운 교회로 재건축될 예정이라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향후 협상이 잘 이뤄져서 더욱 아름답고 규모 있으며 역량 있는 교회로 거듭나게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옛말에 비 온 뒤에 땅이 굳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새로운 주간, 우리의 믿음이 토대가 더욱 강건하고 굳세게 되어서 주님 주신 목표와 사명을 향해 힘써 전진해 나가시길 기도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