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4월 넷째주 -2)

2023.05.02 조회수 753 suwmc
share

꽃샘추위와 황사 그리고 송화가루가 극심했던 한 주간, 주님 은혜 가운데서 평안하셨는지요? 연녹색이 대지를 덮는 이 아름다운 시간에 천연계와 더욱 가까워지고 그 속에서 주님의 솜씨와 능력을 더 깊이 발견하는 주간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지난 주 남대회 본부에서는 80여명의 교역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역자 훈련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연합회 임부장들과 대회 임원들이 연합하여 일선 선교사역에 필요한 여러 지침들을 함께 공유하고 헌신의 마음을 다지는 연합과 훈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회교 선교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례들을 발표하였고 교회 내에서의 효과적인 재정관리에 대한 지침을 하달하였습니다.

한편 동대회 본부 내에 위치한 치타공 삼육국제학교 신축 및 교회 건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기둥을 세울 부분을 굴착하고 철재 틀을 집어넣은 후 콘크리트를 타설하여 굳히는 작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사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약 3억 가까운 자금이 들어가는 만큼 많은 기도와 도움이 절실합니다. 이 건축을 통해 현재 320명이 학생수가 550명 이상으로 증원되고 동대회 선교사업을 위한 재정에 크게 기여하는 축복의 샘이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동대회 통고지리 파라 교회에서는 소그룹 전도회를 통해 3명의 소중한 영혼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침례를 받게 되었습니다. 방글라데시의 유일한 산악지대인 힐트렉 지역에 산재하는 교회들이 더욱 큰 능력으로 복음의 씨앗들을 확산시켜 나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지난 화요일 셋째(막내 아들)를 군에 입대시켰습니다. 더 힘든 시절 더 고된 훈련을 받았음에도 막상 자식이 군에 입대하는 것은 왠지 마음이 짠하네요. 아무튼 주님의 돌보심으로 군생활 잘하고 재림군인으로써의 정체성을 잘 나타내길 기도드립니다.

지난 주말에 진주중앙교회에서 선교주말부흥회를 진행하며 방글라데시 선교비젼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따뜻한 사랑과 소중한 후원을 나눠주신 진주중앙교회 교우들과 담임목사님이신 서정우 목사님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한층 활력이 넘치고 교우들의 숫자가 증가하고 있는 교회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큰 감동이었습니다.

이제 계절의 여왕 5월이네요. 싱그러운 녹음처럼 모든 분들의 마음에도 말씀과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영적 활력과 회복의 경험이 풍성하시길 기도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삼육대학 제명호 모습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