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4월 셋째주)

2023.04.23 조회수 743 suwmc
share

모처럼 단비가 내렸던 지난 한 주간 모두 평안하셨는지요? 우리 모두의 삶에도 성령의 단비가 촉촉이 내리길 소망합니다.
지난 주간에는 방글라데시 곳곳에서 하나님의 기관들을 건축하는 건축공사 보고가 있었습니다. 첫째는 북대회 구초구람 교회의 사택 공사가 기도와 벽체 공사가 차근차근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로 속히 사택이 완공되어 주의 종이 안정적으로 기거할 삶의 터전이 잘 마련되길 소망합니다.

둘째는 남대회 본부의 고팔곤 국제학교 신축공사가 기초 콘크리트 공사가 마무리되고 이제 기둥 철근 엮기와 거푸집 공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회와 평신도실업인 협회 그리고 많은 후원자의 도움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 공정이 잘 이뤄져서 조속히 좋은 교육환경이 마련되길 기도드립니다.

셋째는 남대회 투왈강가 교회 건축공사에 대한 보고였습니다. 강가의 들판에 있는 작은 마을에 교회가 건축되기 때문에 이웃한 논의 흙을 사서 교회부지를 흙으로 돋운 후에 기초 콘크리트 타설을 위해 터파기와 철근 엮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상당히 고립된 마을로서 접근하는 길이 매우 좋지 못하기 때문에 건축에 필요한 자재를 운반하기가 매우 어려운 곳입니다. 아무쪼록 우기를 뚫고 모든 과정이 순조로이 진행되어 하나님의 진리를 증거하는 아름다운 등대가 세워지길 기도드립니다.

한편 북대회 판츠곤 교회는 창립 25주년 기념 전도회를 북대회의 임원들과 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하여 5명의 소중한 영혼을 구원하였습니다. 이 교회는 지역사회의 어린이들을 위한 빌리지 학교를 운영하고 있는데 교사 사택과 교실의 확장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며 특히 우물이 긴급하게 필요합니다. 밴자민 므롱 북대회장은 이러한 보고를 전하며 도움의 손길이 속히 임하길 호소하였습니다. 해마다 홍수의 아픔을 겪고 있으면서 가톨릭 우세 지역에 있는 이 지역교회에 힘과 용기를 실어주시길 호소드립니다.

지난 11일과 12일에는 대총회 춘계회의가 줌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4개 지회 중 몇 지회들이 지난 한 해 동안의 I Will Go 사업에 관해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를 통해 세계선교에 다시금 초점을 맞추고 매진해 나갈 것을 강조하며 헌신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4일과 15일에는 영남합회 동마산 교회에서 선교 주말 부흥회를 하고 방글라데시 선교 소식을 나눴습니다. 연합된 모습으로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사랑을 모아주신 이원오 목사님과 온 성도님들께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사람은 오직 사랑에 의해 변화되며 그 사랑은 심지어 원수를 친구로 만드는 유일한 수단이다”라는 마틴 루터 킹 주니어의 말처럼 여러분들께서 보내어 주시는 사랑으로 세상을 밝히고 따뜻하게 하는 사역에 최선을 다해 경주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