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4월 넷째주)

2023.04.23 조회수 761 suwmc
share

한 주간 동안 모두 평안하셨습니까? 갑작스러운 더위로 반소매를 입었다가 다시 추워져서 혼이 났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소망합니다.
지난 한 주 동안 방글라데시에서는 영혼 구원에 대한 소식들이 풍성했습니다. 동대회 듀파초리 레뮤지리 파라 교회에서는 여성가족부 주관 소그룹 전도회를 진행하였는데 110명이 참석하였고 15명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을 개인의 구세주로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북대회에 소속된 메덜톨리 교회에서는 주말 부흥 집회를 했습니다. 150여 명의 성도와 주민들이 함께 모여 말씀과 은혜를 나눴으며 4명의 영혼이 침례를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풀바리 교회에서는 성만찬 예식과 침례식 안식일 축제를 진행하였는데 110명이 참석하여 14명이 침례를 받고 새롭게 믿음이 대열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서대회 나란푸르 교회와 폴리바리 교회에서는 극빈자들을 위한 특별한 안식일 축제를 진행하여 주변의 가난한 이웃들을 돌아보고 저들에게 나아가는 사명을 새롭게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재 방글라데시는 40도가 넘는 이상고온현상이 지속되고 있어서 매우 덥고 힘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 고온의 열기만큼 선교를 향한 열정을 가지고 각 지역에서 복음 전도에 매진하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비록 깨끗한 강물이나 침례탕이 없어서 녹조와 적조로 얼룩진 연못에서 침례식을 하고 있지만 이들의 영혼만큼은 주님의 보혈로 깨끗게 함을 받아 주님의 영원한 기업으로 인치실 것을 확신합니다.

지난 주말 저는 29년 전에 초대 목회자로 부임했던 부산 덕천교회에서 전도부흥회로 보냈습니다. 정든 교우들과 만나 말씀과 방글라데시 선교 소식을 나눌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김민 목사님과 온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방글라데시 선교를 위해 온정을 모아 주심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이날 덕천교회도 4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침례를 받았는데 따뜻한 교회 분위기가 정말 감동이었고 성도 100명 돌파를 위해 기도하며 협력하는 거룩한 열기를 이번 방문을 통해 엿볼 수 있어서 큰 감동이었습니다.

이제 코로나 이후 느슨해진 신앙의 끈들을 다시금 조여 우리 존재의 목적인 선교 사명에 최선을 다해 매진해 나갑시다. 새로운 주간도 꽃샘추위 잘 극복하시고 건강하시길 소망하며 모든 분들의 삶에 주님과의 동행으로 인한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3.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