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선교사는 멀티 엔터테이너? – 말라위 소식

2022.11.16 조회수 703 suwmc
share

안녕하세요 말라위 네노에서 김갑숙입니다.

쉴새없이 일할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한 일이겠죠?

지난번 전도회 후 캠퍼스에 돌아오자마자 3기 선교사 직업 훈련이 두달 일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한그룹은 미싱교육, 한 그룹은 휴대폰과 컴퓨터 수리교육.

예정에 없던 전도회를 하느라고 2주를 미뤘는데 불평없이 따라주고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참 여러가지로 특별한 3기 선교사들입니다.

또 동시에 한달 요양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지난번 10일 요양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분들이 몰라서 참여를 못한 아쉬움을 많이 얘기들 하셔서 이번에 좀 긴 일정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신장암 환자, 화상을 입었는데 2년동안 상처가 아물지 않는 어린이, 온피부가 타는듯하고 심장과 온 관절이 너무나 아파서 잘 걷지도 못하는 분(루프스가 아닐까 짐작), 신장이 거의 망가져 아무것도 못먹고 걷지도 못하는 환자등 총 8명이 모였습니다.

아침저녁 예배드리며 교육하고 3일 과일금식하는 동안 모든 분들이 일주일도 안됐는데 너무나 좋아지고 있어서 모든 분들의 완치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또 어제는 탐바니 병원 프로젝트 지역에 또 한번의 옥수수 나누기를 위해 갔습니다. 이곳은 지금 정말 난리입니다. 옥수수 가격이 더 올라서 고통중에 부르짖는 사람들의 소리가 참 안타깝습니다.

60가정에 나누었습니다. 김윤* 원장님께 감사합니다.

또 한국연합회에서 후원하는 교회 두곳이 한창 지어지고 있고, 내일은 책도 온다고 합니다.

이 소식은 또 따로 올리겠습니다.

한번에 얼마나 많은 일들이 진행되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긴한데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실만한 일들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니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말라위 선교를 위해 늘 기도하시고 후원하시는 분들 덕분입니다. 마음 깊이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411075 52 222395 농협 김갑숙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