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업그레이드 말라위 선교

2022.09.17 조회수 1,492 suwmc
share

안녕하세요 말라위 네노에서 김갑숙입니다.

추석을 앞두고 한국은 꽤 분주하겠네요.

저는 오늘 말라위 선교의 또 다른 한 분기점이 될만한 사건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다름아닌 김윤* 원장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애의 어려움을 통해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는데 김원장님도 몇해전 그런 일을 겪으셨습니다. 그리고나서 가난한 나라에서 선교하다 순교하시기로 작정하시고 가실 나라를 찾던 중 말라위를 발견하셨고 그 과정에서 구철승 목사님으로부터 저의 존재를 알게 되셨습니다. 그렇게 말라위에 병원을 세워, 너무 가난하여 고통중에 있는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곳 연합회와 남부합회와 협의 아래 저희 훈련원과 약 2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탐바니라는 곳에 탐사를 가게 되었고 원장님은 바라고 기도해오던 곳이라 만족해 하셨습니다.

이제 오랜 과정을 거쳐 병원 건축 시작을 눈 앞에 두고 있고 시작하기에 앞서 그 마을 사람들을 위해 지난주에 옥수수 나누기를 하였습니다. 공사가 빨리 시작되지 못한 것에 대한 원장님의 위로 차원으로..ㅎ

총 64가정에 옥수수를 나누었고 그 마을 대추장을 비롯해 그룹추장, 마을 추장, 선교초등학교 교장및 마을 지도자들이 나와 격하게 환영해주고 감사해했습니다. 이런 일이 그 곳에서 처음 있는 일이라며 대대적으로 환영해 주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하고 김원장님께서 하고자 하시는 일이 주님의 은혜아래 잘 되리라 믿습니다.

함께 협력하여 말라위 선교를 더욱 부흥시켜 하나님께 크게 영광을 돌리게되길 소망합니다.

말라위 미션을 위해 기도하시고 후원하시는 몸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두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