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각공고 (전기로, 데이터수집기)
공고번호 : 산단 매각 2023-1호
-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삼육대학교 산학협력단 자산 매각
나. 대상 물품내역
순번 | 자산명 | 취득일자 | 취득단가 |
1 | 전기로 | 2019.02.14 | 18,000,000원 |
2 | 데이터수집기 | 2019.02.14 | 13,000,000원 |
※ 매각대상 물품은 반드시 현장을 방문하여 정확한 제품 상태를 확인하시고 견적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현품 확인을 하지 않은 업체의 견적제출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 2023. 5. 22.(월) 17:00까지 (산학협력단 sanhak@syu.ac.kr)
2. 현품확인
가. 장소 :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815 삼육대학교 디자인관 1층 (방문 전 관리자에게 별도 연락)
3. 참가자격
가. 사업자 등록이 있는 모든 업체.
나. 현품확인 후 서류제출 및 계약조건 이행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낙찰자 결정
가. 견적서 제출 기간 내 제출한 업체 중 적정업체 선정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물품)
6. 대금납부 및 매각물품 인수
가. 낙찰자는 유선통보 후 일주일 내 계약체결하고, 계약에 따라 대금지급이 완납되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협의된 날짜에 전체물품을 직접 인수(반출)해야 하며, 구체적인 사항은 담당자와 협의해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대상 물품을 직접 반출해야 하며, 이전비용 및 이전시점으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으로 합니다.
나. 물품 반출 시 그에 따른 폐기물 처리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물품 반출 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적·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모두 낙찰자에게 있으며, 반출 물품 외 시설물에 대한 손실 또한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낙찰된 대금을 완납하지 않으면 물품을 인수할 수 없으며,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물품의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