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1] 생활교육원 입사 신청 안내

2025.01.08 조회수 9,191 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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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 생활교육원 입사 신청을 안내해 드립니다.

생활교육원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과 첨부 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기간: 2025.01.13.(월) ~ 02.02.(일) 23시 59분까지

재학생 신청 방법: SU-WINGs – 서비스 생활관 정보 재학생 입사 신청 (첨부 파일 참고)

신입신청 방법: http://dorm.syu.ac.kr(첨부 파일 참고)

합격자 발표: 2025.02.05(수) 15:00 예정 (발표 일시는 생활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납부 기간: 2025.02.05 (수) 15:00 ~ 02.11 (화) 23:59

– 미납 시 선발 취소 (별도 연락 없음)

– 분납 불가

-선발자만 고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미선발자는 따로 뜨지 않습니다.

생활관비 안내

납부종류 합계
생활관비 자치회비 최초입사비 최초입사생 재입사생
브니엘(여)

살렘(남)

1인실 2,293,000 10,000 100,000 2,403,000 2,303,000
2인실 1,268,000 1,378,000 1,278,000
납부종류 합계
생활관비 자치회비 최초입사비 최초입사생 재입사생
시온(남)

에덴(여)

2인실(시온) 1,041,000  

10,000

 

 

100,000

 

1,151,000 1,051,000
3인실(시온, 에덴) 865,000 975,000 875,000
4인실(에덴) 705,000 815,000 715,000

 

◆ 입사 날짜: 2025.03.03(월)  (* 시간 추후 공지)

◆ 제출 서류: (미제출 시 입사 불가)

1) 결핵 검사 결과서 (흉부 X선)

– 2025년 1월 1일 이후 검사한 결과서만 인정

– 결핵 검사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선발 여부와 관계없이 입사가 제한됩니다.

2) 교역자 재직증명서 1부 (해당 학생)

– 인사이동 최종 결과가 반영된 증명서만 인정 (관비 청구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요청합니다.)

– 학기마다 제출

3) 입사동의서 및 입사 체크리스트 (입사 당일 배부 및 서명)

 

◆ 유의사항

희망 룸메이트 및 제안 사항은 기타 사유란에 작성해 주세요.

명예점수에 따라 인실 배정이 진행됩니다. (배정된 인실은 [신청현황조회]에서 확인하세요.)

법정감염병 상황에 따라 생활관 규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식권은 ‘학식’ 어플에서 개별 구매하시면 됩니다.

 

∗ 신청 및 선발 확인 방법: SU-WINGs – 생활관정보 – 신청현황조회 (첨부파일 확인!)

∗ 신입생은 1인실 선택이 불가합니다.

– 신청 기간, 납부 기간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개별적인 신청 및 선발 확인 연락이 없으니 반드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 문의 : house@syu.ac.kr

전화 문의 (월~금요일 9시~15시)

브니엘관(여)  ☎ 02-3399-3679 FAX: 02-3399-3649

살렘관(남) ☎ 02-3399-3662 FAX: 02-3399-3663

시온관(남) ☎ 02-3399-3667 FAX: 02-3399-3671

에덴관(여) ☎ 02-3399-3668 FAX: 02-3399-3522

  • 담당부서
    생활교육원
  • 전화번호
    브니엘관02-3399-3679 살렘관3662 시온관3667 에덴관3668
최종수정일: 2025.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