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2학기 생활교육관(살렘관,시온관,에덴관) 신청 안내

2016.07.12 조회수 6,869 삼육대학교
share

2016-2학기 생활교육관 신청 안내

 

신청자격

20162학기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생활관 규칙을 성실히 준수하고자 하는 학생

(아침채플 25회 이상 참석 및 개강/종강OT,소방교육 의무참석)

20161학기 성적이 3.0 이상인자 (재학생)

2016-1학기 아침채플 25회이상 참석자(재입사)

최초입사생의 경우 먼 거리 우선순위 배정

생활관비 안내 (16) (829~ 1216)

    종 류

4인실(3)

4인실(2)

4인실(1)

관리비

465,600

465,600

465,600

식   비

537,600

446,400

292,800

자치회비

10,000

10,000

10,000

입사비

100,000

100,000

100,000

  합 계

 재입사생

1,013,200

922,000

768,400

  신입사생

1,113,200

1,022,000

868,400

     종 류

2인실(3)

2인실(2)

2인실(1)

관리비

744,960

744,960

744,960

식  비

537,600

446,400

292,800

자치회비

10,000

10,000

10,000

입사비

100,000

100,000

100,000

   합 계

  재입사생

1,292,560

1,201,360

1,047,760

  신입사생

1,392,560

1,301,360

1,147,760

  한번 선택하신 식수는 학기 중에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 니다.

이번 학기부터 거주기간이 (15-> 16)로 변경되어, 생활관비가 “1추가되 었습니다. 인상된 것이 아니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생은 하루에 식수를 3, 2, 1식 중에서 택 1 하시면 됩니다.

 (2,1식 선택자들은 아침, 점심, 저녁 중 선택한 끼니만 정규학기 동안 식사가 가능합니다.)

2) 재입사생은 입사비를 제외한 금액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재입사생은 신청 시 SU-WINGs에서 최초 입사여부 란에 아니오라고 반드시 체크 해주 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환불 제도

* 병원입원이나 부득이한 사유 등에 의해 중도 퇴사할 경우 2주치 관비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 환불 시 자치회비 및 입사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 신청 기간 : 2016715() ~ 729() 오후3시 까지

* 신청 방법

    차세대 통합 정보시스템 SU-WINGS(http://suwings.syu.ac.kr)

        로그인->서비스->생활관정보->재학생입사신청

재입사 면접을 보았더라도 차세대 통합 정보시스템(SU-WINGS)으로 신청하지 않을 시, 입사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함.

면접 안내 (최초입사자 및 재입사면접 불참자)

 * 면접 일시 : 201683() ~ 84() 10:00~17:00(시온관,에덴관)

                    살렘관은 면접 없음(, 필요에 따라 선별적 면접)

                   ( 12:00~13:00 점심시간 )

* 면접 장소 : 각 생활교육관 관장실 시온관(), 에덴관(), 살렘관(신학)

* 2016-1학기에 사전(재입사)면접을 완료한 학생은 해당 없음. (, 기간 내 에 서류제출은 해당함)

제출 서류 안내

 * 제출 서류 :

신입사생 면접일에 일괄적으로 제출 (201683() ~ 84())

                         면접 당일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재입사생 각 생활관에 2016829() 오후5 시까지 제출 (미제출시 합격취소)

직접방문 혹은 이메일 팩스로 제출.(이메일 주소는 하단 입사안내 참조)

건강진단서 1: (2016-1학기 거주자 제외 모두 제출) 결핵 검진 유무(흉부X)

      20167월 이후 검진한 건강진단서 제출

주민등록등본 1

증명사진 3(합격자에 한하여 입사일에 사무실에 제출)

SDA교역자자녀 : SDA교역자자녀생활관 입사신청서 1, 보호자 재직증명서 1(첨부 파일 참조)

(,학교교사법인실근무자는 해당 안됨)

(해당자에 한함 / 직전학기 제출자도 다시제출/미제출자는 행정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합격자 발표

 * 20160810() 15:00 발표 예정(발표일자와 시간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관비납입 안내

* 20160810() 15:00 ~ 817() 17:00까지(미납 시 합격취소)

입사 안내

 * 생할교육관 입사생들을 위한 기타 안내

  –시온관, 에덴관은 41실 이며 (시온관은 지원자 수에 따라 일부 2인실로 변경 가능)

2층침대/책상/옷장/서랍장이 구비되어 있으며,공동샤워실/세면실/세탁실/패밀리방(주방)/휴 게실/체력단련실/독서실/작업실 등 공동시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초입사 학생들은 이점 참고하시어 이불 등 개인물품(이불,세면도구,슬리퍼,드라이기,건조 대)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 전열기구 매트, 커피포트는 사용불가)

아침예배, 저녁점호를 통한 생활교육을 비롯한 공동체 생활에 필요한 사항을 명예점수(상점, 벌점, 예배점수 제도)로 관리하여 다음 학기 입사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 안내

   –메일문의 : house@syu.ac.kr

   –전화문의 시간 및 안내 (오전 900~ 오후 1700분 까지)

    시온관() 02-3399-3667 /살렘관(신학생만)02-3399-3669, FAX번호 02-3399-3671

    에덴관()02-3399-3668 FAX번호 02-3399-3522

 생활교육관 규정이나 식사, 시설이 여러분의 생각보다 다소 불편할 수 있사오니 신중히 신 청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기숙사 일정에 따라 일정에 추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수시로 공지사항 확인바랍 니다.

  • 담당부서
    생활교육원
  • 전화번호
    02-3399-3662,3667-8
최종수정일: 2016.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