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2월 셋째주)

2024.02.14 조회수 189 suwmc
share

2024년을 시작한 지 벌써 한 달이 지나갑니다. 연초에 계획하고 결심한 것들이 흐트러지진 않았는지요? 1월을 보내면서 다시금 마음을 다잡아봅니다.
지난 한 주 동안 이곳 방글라데시에서는 지방 대회마다 여러 일들이 시작되고 진척되었습니다. 특히 작년 연말에 이곳을 방문한 선한이웃 봉사단의 지원으로 동대회 죠토카말교회의 여자기숙사 신축 공사가 빠른 속도로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12월 초에 시작된 공사가 이제 화장실과 페인트 작업만 하면 마무리가 될 계획입니다. 더선한이웃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이분들의 후원으로 2월에 시작될 두 곳의 교회건축도 잘 준비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북대회 여러 교회에서는 지난 연말에 방문한 한국여성협회와 지방 합회 여성협회 봉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여러 곳에서의 지원 사역이 차질없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남상숙 장로님 내외분에서 후원하신 고자리쿠라교회 우물 파기와

임선희 집사님과 연제훈 장로님 후원으로 진행되는 카그라고니 교회 우물 파기 공사가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또한 호남합회 전북 미쁨 전도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베리바이드 교회 주방과 부대시설 확장공사도 원활하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이 가능하도록 사랑의 손길을 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미국 스팬서빌 임용균 장로님의 후원으로 서대회 탈티파라 교회의 우물파기 공사도 마무리 단계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 맑고 깨끗한 물을 통해 교회가 지역사회에 더 선한 감화력을 나누게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뉴욕 퀸즈교회 김정도 장로님의 후원으로 진행중인 방글라데시 간호대학 여자기숙사 3층 증축공사가 내부 칸막이 공사와 화장실 공사가 한창 진행중입니다. 2월말 준공을 목표로 진행되는 모든 공정이 잘 이뤄지길 바라며 완벽 시공이 이뤄지길 기도드립니다.

한편, 지난 주 연합회에서는 선교센터 건축과 관련하여 건축허가 관청인 라죽에서 사무관이 방문하여 현장 설명을 듣고 실사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앞으로 2-3주 내에 어느 정도의 규모로 건물을 지을 수 있을지 허락이 떨어지면 이것에 맞춰서 실질 설계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모든 과정에 선한 역사가 있도록 많은 기도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지난 안식일 동대회 카그라쵸리 교회에서는 침례식이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지만 소중한 영혼이 주님을 영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 풍성한 영혼 구원의 역사가 있길 소망합니다.

어전히 춥지만 하나님의 은혜 속에서 영적인 기지개를 켜고 하나님의 사역을 위한 큰 걸음마를 시작하시는 새로운 주간이 되시길 바라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IWM 선교사교육 참석중 입니다.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4.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