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보고 (11월 넷째주)

2022.12.01 조회수 966 suwmc
share

11월 마지막 안식일, 교회마다 직원선출을 위한 선거위원회 등으로 분주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나님께서 한 해를 마무리해가는 시간 동안 더욱 가까이 임재하시길 소망합니다.
지난 19일 안식일에는 북대회 바리바이드에서 제25기 방글라데시 천명선교사훈련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50명의 선교사가 참석하여 새로운 1년을 주님께 헌신하기로 하고 헌신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2개월 동안 이들의 훈련을 위해 수고해 주신 조춘호 원장님과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직접 오셔서 강의를 해주신 홍광의, 박낙용 목사님 그리고 줌으로 강의해 주신 조원웅, 김병모, 주민호 목사님과 김현주 사모님께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이들의 봉사를 통해 지역 선교사역에 큰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지난 25일(금)에는 연합회 보건부가 주관하는 걷기대회가 연합회가 소재한 밀풀1지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700여 성도들과 이웃들이 함께 연합회와 국립 동·식물원을 오가는 7km의 거리를 함께 행진하며 건강 전도지를 나누고 이웃들에게 재림교회를 알리는 걷기대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대회 후에는 아드라 방글라데시 신승환 부장님과 코리아 스킨 엔 헬스 병원 원장님이신 조춘호 목사님의 후원으로 헬스 엑스포도 병행하여 많은 분이 건강한 삶에 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안식일 모노사파라 삼육학교에서는 북대회가 주관하는 VOY 청년의 소리 전도회의 마무리와 함께 침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8명의 소중한 영혼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이로써 올해 방글라데시 연합회는 1900명 이상의 영혼을 얻게 되었으며 이것은 방글라데시 선교 역사상 가장 많은 침례자 숫자입니다. 앞으로 12월 한 달 동안 전도부흥회가 계획되어 있기에 감히 2000명이 넘어서길 기도드리며, 이 큰 영혼의 수확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지난 안식일 오후에는 다카교회에서 연합회 임부장 가족들과 다카교회 직원들이 함께 모여 연합회 캠퍼스 북서쪽 일부를 불법 점유하여 주유소를 운영하는 상황에 대한 대법원 항소심을 위한 금식 기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기나긴 법정투쟁 속에서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개입으로 주님의 재산이 되찾아질 수 있도록 하나님의 약속과 보장의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이 법정 싸움에서 반드시 승리하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12월입니다. 저희는 연례행정위원회로 매우 바쁜 한 주간을 보내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 모두도 한 해를 잘 마무리해 나가시고 언제나 변함없이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든든한 반석 같으신 하나님의 임재가 새로운 주간에도 여러분 모두와 함께하셔서 늘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기도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