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9월 넷째주)

2022.09.27 조회수 1,526 suwmc
share

3기의 마지막 안식일 잘 보내셨는지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는 것을 직감합니다.
시간을 아껴 주어진 사명에 최선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지난 한 주 동안 방글라데시에서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었습니다.
북대회에서는 가족 전도 세미나가 북대회 본부에서 여성전도부 주관으로 진행되었는데 15명의 귀한 영혼들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세주로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또한 ABM 후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북대회에 소속된 잘차트라 삼육학교 30명의 후원금 수혜 학생들에게 우산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우기에 생활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후원을 받아 이 선물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서대회에 소속된 SAMS삼육학교와 나라얀푸르 교회에서는 방글라데시를 내방한 남아태지회 청소년부장이신 론 제네바고 목사님의 지원으로 청년의 소리 전도회를 개최하였는데 각 교회와 학교에서 37명과 31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세주로 영접하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이처럼 소중한 영혼의 수확을 허락하신 하나님과 수고하신 모든 종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우기가 서서히 끝나가는 지금부터가 선교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지속적으로 영혼구원 사역에 큰 발전이 있길 기도드립니다.

저는 지난 안식일 묵동교회에서 방글라데시 선교 소식을 나누며 방글라데시 교회의 필요를 호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회를 주신 주형식 목사님과 온 교회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사랑과 환대, 그리고 후원에 더욱 깊이 감사드립니다. 묵동교회는 2019년 남대회에소속된 키스못고나 교회 건축을 후원한 교회인데 이렇게 방글라데시 선교 소식을 함께 나누게 되어 의미가 컸습니다. 바라기는 묵동교회가 더 크게 부흥하고 장막터를 넓혀 선교사역을 더 크게 확장해 나가길 소망합니다.

이제 추수의 계절 가을입니다. 들녘에 황글물결을 이뤄가는 아름다운 수확의 계절에 교회와 가정마다 풍성한 영적 추수가 있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여러분 모두의 삶에 풍성한 주님의 축복이 있길 소망하며 이상 주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