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삼육대학교
신학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삼육대학교 총장 김성익

우리 삼육대학교는 개교 이래로”지/영/체의 균형진 발달을 도모하는 전인교육”을 삼육교육이념으로 구현해온 뿌리 깊은 대학입니다.

우리 삼육대학교는 “미션(Mission)/비전(Vision)/열정(Passion)을 지닌 글로컬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발전 비전으로 가지고 있는 진정으로 실력있는 대학입니다.

우리 삼육대학교는 “사람을 변화시키는 교육, 세상을 변화시키는 대학”이라는 모토에 의거한 발전 목표로 “세계로 향한 교육중심의 VIP 대학”을 실현하려고 하는 열정이 넘치는 대학입니다.

우리 삼육대학교는 캠퍼스가 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너무나 깨끗한 대학일 뿐 아니라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도록 인성교육을 실시하여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아름다운 대학입니다.

우리 삼육대학교는 마음이 따뜻한 교직원 공동체가 학생들이 행복할 때까지 섬기는 행복 캠퍼스를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가족같은 대학입니다.

우리 삼육대학교의 초종 목표는 우리의 제자들을 변화시켜 지역사회와 세계속에서 세상을 변화시키는 진리와 사랑의 봉사자로 세우는 것입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했는데 “2020년까지 수도권 우수대학 진입”과”특성화분야 글로벌 우수대학으로의 도약” 입니다.

작지만 강한 대학을 표방하는 삼육대학교에는 세계를 향한 미션(Mission)과 미래를 향한 비전(Vision), 인류를 향한 열정, 즉 패션(Passion)이 있습니다.
우리는 젊은이들을 이 세 단어의 첫 글자를 합한 MVP, 즉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MVP)로 만들겠다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삼육대학교에 오십시오.
그러면 그대는 각 분야의 최고(MVP)가 될 것입니다.

최종수정일 : 2018.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