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소식

방글라데시 주간 선교 보고 (9월 셋째주)

2022.09.24 조회수 1,746 suwmc
share

9월의 셋째 안식일 주님 은혜 가운데서 잘 보내셨는지요? 한국에 와서 맞는 첫 안식일은 여러모로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14일 도착하여 삼육대학에 재학중인 둘째와 셋째 아들들을 만나서 식사를 나누며 그간에 못다 나눈 이야기들을 나누며 짧지만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15일 목요일에는 한국연합회 임원들을 방문하여 방글라데시 선교 비전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10-40 인도우 선교 프로젝트 계획에 어떻게 협력할 것인지를 의논하였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비전을 함께 나눠주신 연합회 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16일과 17에는 퇴계원교회에서 주말부흥회를 가졌습니다. 어려운 가운데서도 따뜻한 환대와 함께 방글라데시 선교사역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주신 오경학 목사님과 온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한 편, 방글라데시 현지에서는 서대회 어린이부장 레베카 오디커리가 지난 15-17일에 아논토람푸르 교회에서 어린이 전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우기로 인해 무덥고 힘든 시간이었지만 80여명의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8명의 소중한 영혼들이 침례를 받고 예수님을 개인의 구세주로 영접하였습니다.

또한 남대회 투알당가 지역에 파송된 천명선교사 슈바이쇼칼은 그의 동료 선교사들과 힘을 합쳐서 전도회를 실시하여 7명의 귀한 영혼들이 침례를 받고 주님을 영접하였습니다. 바라기는 이 선교사들이 개척한 10개의 마을에 복음의 빛을 증거하는 교회들이 조속히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개인 가정집 처마와 나무 그늘 아래서 진행되는 안식일 예배가 잘 예비된 교회당에서 드려지길 소망합니다.

새로운 주간, 결실의 계절에 모든 성도님들의 사업과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에도 영육간의 풍성한 수확들이 이어지길 기도드리며 이상 주간 선교보고를 드립니다. 마라나타!

  • 담당부서
    세계선교센터
  • 전화번호
    02-3399-3636
최종수정일: 2022.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