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SU(秀)MVP 최상급 등급 탄생 – 미션과 비전과 열정을 가진 글로벌 인재 양성의 결실

2008.12.18 조회수 4,022 삼육대학교
share
미션과 비전과 열정을 가진 글로벌 엘리트로서 세계속의 MVP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교육하는 삼육만의 성장형 SUMVP 프로그램이 그 결실을 맺었다.
18일 오후 2시 30분 백주년기념관 2층 총장실에서 열린 SUMVP 인증자 시상식에서 신학과 4학년의 김성이 학생과 경영정보학과 4학년 구현경 학생이 SUMVP를 충족해 인증서와 함께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SUMVP프로그램은 SUSilver, SUGold, SUMVP의 3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이번에 시상한 2명의 학생은 이 중 최상급인 SUMVP 등급이다.
SUMVP등급을 받기 위해선 직전학기까지 평균성적이 ‘A’이상이어야 하며, 외국어 능력에서 토익 선택시 855점 이상, 텝스선택시 795점 이상, 토플선택시 PBT의 경우 590점 이상(CBT는 243이상, IBT는 90이상)을 받아야 한다.
또한, IT능력은 물론 전공과 봉사 부문에도 120시간 이상의 봉사 또는 30시간 이상의 사회봉사 I,II를 수강해야 하는 등의 항목별 조건을 충족한 학생에게 주어진다.

SUMVP프로그램은 세움교육(인성), 키움교육(외국어, IT, 전공), 나눔교육(봉사)을 통해 폭 넓은 교양과 능력을 겸비한 따뜻한 사람을 길러내는 ‘新삼육인 만들기'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운영 과정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사진설명 : 위에서부터 – 김성이(신학과4), 구현경(경영정보학과4) 학생이 인증서를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