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8월 MOS / ICDL 시험일정 안내

2019.07.31 조회수 2,650 학교기업
share

8월에 응시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시험을 개설하였습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8월 7일 수요일 오후 2시 MOS 2010

2. 8월 8일 목요일 오후 2시 ICDL 2010(M2 / M3 / M4)

3. 8월 12일 월요일 오후 2시 MOS 2016

4. 8월 13일 화요일 오후 2시 MOS 2013

5. 8월 14일 수요일 오후 2시 ICDL 2010(M5 / M6 / M7)

*응시날짜로부터 2일 전에 접수가 마감이 됩니다. (ICDL시험은 토,일 공휴일 제외 2일 전까지 입니다.)

MOS 시험 접수 방법
1. 36edu.co.kr 접속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Shop 메뉴로 들어가서 MOS 응시쿠폰을 구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3. 재시험인 경우 반드시 재시험 대상자가 맞는지 확인 후 쿠폰 구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재시험 대상자가 맞을 경우 응시료가 할인이 됩니다.)
4. 쿠폰을 구입할 때 가급적이면 신용카드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나 무통장입금을 할 경우 확인이 늦어져서 쿠폰 전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결재가 완료가 되면 담당자가 쿠폰번호를 전송을 해줍니다. (문자메세지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6. 문자메세지로도 전송이 되나 이메일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7. 이메일에 쿠폰번호와 함께 전송된 사이트로 들어가서 로그인 후 응시쿠폰을 사용하여 시험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YBM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회원 가입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8. 시험을 접수할 때 삼육대학교 이외에 다른 고사장은 선택이 안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고사장 이름도 에스라관 213호로 나와야 합니다.
혹시 고사장 이름이 “삼육대학교 에스라관”으로 표시가 되고 다른 고사장도 선택이 가능한 상태라면 이메일로 전송된 사이트를 다시 클릭하여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되시는 경우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재시험을 접수하셔야 하는 경우 카카오톡플러스친구에서 “삼육대학교 학교기업 교육운영팀” 검색을 하여 문자메세지를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ICDL 시험 접수 방법
1. 36edu.co.kr 접속을 합니다.
2. 로그인 후 Shop 메뉴로 들어가서 ICDL 응시쿠폰을 구입을 합니다.(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3. 재시험인 경우에는 쿠폰 구입을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재시험은 쿠폰 사용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재시험은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결재가 됩니다.)
4. 쿠폰을 구입할 때 가급적이면 신용카드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나 무통장입금을 할 경우 확인이 늦어져서 쿠폰 전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결재가 완료가 되면 담당자가 쿠폰번호를 전송을 해줍니다. (문자메세지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6. 쿠폰번호를 ICDL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등록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ICDL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7. 한번 등록한 쿠폰은 취소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먼저 시험 접수를 시도해서 재시험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시험인 경우 결재금액이 23,000원으로 변경됩니다.)
8. 쿠폰 등록을 마쳤으면 등록된 쿠폰을 사용하여 시험접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발급받은 쿠폰은 취소나 환불이 어렵습니다.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9월 시험일정은 확정이 되지 않아서 삼육대학교 고사장에서의 시험일정 연기는 지금은 할 수 없습니다.
*취소를 해야되는 경우 2일 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ICDL 시험의 경우 한번 접수한 과목은 변경을 할 수 없으니 반드시 본인이 접수할 과목이 맞는지 확인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시험 당일에 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중 택 1)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kim87@syu.ac.kr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카카오톡플러스친구에서 “삼육대학교 학교기업 교육운영팀” 검색을 하여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답을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에스라관 사무실은 공사중인 관계로 방문은 불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